• 최종편집 2024-05-17(금)
 
▲ 일본서 팬 사인회를 열고 있는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

씨엔블루가 3번째 일본 싱글 'Come on' 발매일인 8월 1일, 일본 대형 쇼핑몰 ‘lazona-kawasaki(ラゾーナ川崎)’에서 음반 발매 기념 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 촬영으로 강민혁과 이종현이 자리를 하지 못해 정용화와 이정신 두 멤버가 참석했는데, 더운 날씨와 평일 저녁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5000여명의 팬들이 모여, 씨엔블루의 일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정용화와 이정신은 '더운 날씨에도 이곳까지 저희들을 직접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는 인사말로 팬들을 반갑게 맞이했으며, '오늘 3번째 일본 싱글 'Come on'이 발매되는데, 많이 들어 달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기념 사인회에서 씨엔블루는 추첨으로 뽑힌 팬 200여명에게 일일이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정성스레 사인을 해 주었는데 씨엔블루를 직접 만났다는 감격에 눈물을 보이는 일본 팬들도 많았다.


씨엔블루는 8월 29일 첫 번째 일본 정규 음반 'CODE NAME BLUE' 의 발매도 앞두고 있다. 또한 10월 2~21일까지는 일본 6군데 9차례에 걸친 아레나 투어도 가질 예정이다.


씨엔블루의 일본 첫 정규앨범은 타이틀이 ‘CODE NAMEBLUE’이며, 이는 씨엔블루 팀 이름의 뜻이기도 해서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앨범에는 정용화, 이종현이 직접 참여한 곡들이 대거 수록되어 있으며,특히 ‘No more’, ‘Come on’ 등 정용화와 이종현이 공동 작업한 곡들도 눈에 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씨엔블루, 일본서도 거침없는 질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