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9(수)
 
▲ 박진영-혜림-민-주니어의 진지한 합동 무대 연습장면


2일 앞으로 다가온 JYP NATION 콘서트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콘서트 연습실 사진이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박진영-민-혜림-주니어, 원더걸스-2PM의 진지한 합동 무대 연습모습을 비롯하여 연습실의 깨알 같은 모습들이 포착되어 웃음을 준다.


공연 연습 중 소희와의 듀엣에서 장난기가 발동한 준수와 웃음을 참고 있는 소희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웃게 만들며, 연습실 구석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슬옹과 준호의 다정한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준호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선예의 강아지 ‘커몽’과 인증샷을 찍는 박진영은 분주한 중에도 키보드를 치며 틈틈이 곡 작업에 몰두하기도 하고, 공중을 날아다니며 신나게 연습하는 JJ 프로젝트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유쾌하다.


전체적으로 진지하고도 화기애애한 JYP아티스트들의 연습 모습에 올해는 과연 어떠한 무대를 보여줄지 2일 앞으로 다가온 JYP NATION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는 의견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연을 앞두고 JYP의 전 아티스트들이 한마음으로 공연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해 공연보다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깜짝 놀랄 만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를 높이 가지셔도 좋다.”고 전했다.


JYP NATION은 8월 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YP NATION, 과연 어떤 무대 선보일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