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6(목)
 

▲ 닮은 꼴 선후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인국(사진왼쪽)과 빅스(VIXX) 엔(사진오른쪽)/ 사진제공-서인국트위터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주인공 윤윤제 역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서인국과 소속사 후배 빅스(VIXX)멤버 엔(N)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인국은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뮤지컬 광화문연가 때네요~ 동생 빅쭈!! 파이팅!! 근데 엔!! 너 쫌 뒤로갔다??ㅋㅋ 사람들이 닮았다 그러는데 저랑 닮았나요??ㅋㅋ”라는 멘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서인국과 빅스(VIXX) 엔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선후배로 평소에도 서인국이 선배로서의 조언과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는 돈독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 동반 출연한 두 사람이 다정한 모습을 연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쏙 빼 닮은 외모뿐만 아니라 눈에 띄게 작은 얼굴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가 누군지 구별이 안된다 도플갱어 아니야?!”, “얼굴이 소멸직전이네 소두인증인가요”, “훈남 둘이 같이 있으니 두배로 훈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빅스(VIXX)는 오는 14일 새 싱글 ‘Rock Ur Body’를 발매하고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인국-빅스(VIXX) 엔, 혹시 형제 사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