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지난 4일 아프리카TV BJ메텔(본명 허인나)이 향년 36세의 나이에 숨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BJ메텔이 운영해온 마사지숍 홈페이지엔 부고가 올라왔다. 부고에 따르면 BJ메텔 허인나 씨는 지난 3일 세상을 떠났다. 허인나 씨 측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조문은 받지 않기로 했다고 알렸다.


IMG_4247.jpg
마지막 인사를 하는 BJ메텔(사진출처=BJ메텔)

 

부고가 전해진 이후 BJ메텔의 채널에 숨지기 전에 찍은 마지막 영상이 올라왔다. BJ메텔은 지난 3일 사망했다. 이후 4일 오후, BJ메텔 유튜브 채널에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BJ메텔은 "처음에 '마사지 여신'이라고 불려서 신기했다. 섹시한 콘셉트로 나가보기도 했고.. 상업적으로 접근을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상처가 많다. 조울증이 있었다. 방송을 시작하고 조울증이 다시 생겨서 치료를 받았어야했다. 정신과 약을 3년 정도 먹었었는데 싫어서 안 먹고 버티다가, 요즘에는 무기력이 나를 지배했었다. 자는 것이 가장 행복하고 스스로를 고립시켰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가족과 사랑해줬던 분들께 미안하다"고 작별인사를 고했다. 


고인은 1985년생으로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지난해 메텔 유튜브 계정은 노출이 지나치다는 이유로 삭제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자영업자가 힘들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전체댓글 0

  • 625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울증 앓던 BJ메텔 '허인나' 숨진 후 작별 영상 올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