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힘으로 지역 관광·중소 여행사 활성화 나선다”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5.09.23 14:27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사)한국인플루언서콘텐츠협회(이하 KACIN)는 이데일리와 코엑스, 관광 벤처기업 어딩과 뉴블랑 센트럴 명동에서 지역 관광 활성화와 중소 여행사 마케팅 지원을 위한 4자 협약을 지난 17일에 체결했다.


 

SE-41eea3ee-c5e9-4123-a045-51d02b7fb46d.jpg
지역 관광 활성화와 중소 여행사 마케팅 지원을 위한 4자 협약식 사진= KACIN 제공

 

협회는 국내에 거주하며 한국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주한 외국인의 활약상에 주목, 자국민을 대상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인플루언서와 국내 인플루언서들의 협업을 통해 지역의 숨어있는 명소들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며, 지방소멸위기 극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사회 현안 해결에 적극 동참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 KACIN은 내년 4월 말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올댓트래블’에 참여하는 지자체와 온라인 여행 플랫폼 ‘앋트립’(aTTrip) 입점 중소 여행사를 대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협력에 주도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협회 KACIN의 장영동 회장은 "인플루언서는 1인 미디어 시대를 이끄는 핵심주체”라며,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통해 K컬처, K관광 등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국내외에 알리는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이 날 협약식에는 (사)한국인플루언서콘텐츠협회의 장영동회장, 총괄대표 셀러지오 손지오, 김형수 사무총장, 기획국장 꽁떼비 정유현 대표, 사무국장 베썸의 이민호, 베율의 이의직 회계사, 투자자문 권오성 대표, 데일리투데이홀딩스 김민준 이사, 이데일리의 김선우 부장, 김명상 차장, 코엑스 안정호 팀장, 어딩의 김영준 대표,  음두경 이사 등이 참석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신박한 컨설팅] 실패도 성장의 발판, 함께 만들어가는 ‘포용적 문화’
  • KBS2 토일드라마 ‘은수 좋은 날’, 가누다와 함께
  • “인플루언서 힘으로 지역 관광·중소 여행사 활성화 나선다”
  • AB인베브, 넷플릭스와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 체결
  • 차박 단속 5년 새 40배 증가… 송기헌 의원 “법령 공백 메워야”
  • 신한신용정보, 신용정보 업계 최초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 항공기 운항 증가에 ‘기내 불법행위’도 급증
  • 사이버렉카 피해자 쯔양, 국정감사 참고인으로 출석
  • 폴스타, 뉴욕 기후주간서 화석연료 반대 캠페인 전개
  • 한화생명,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 삼성화재·삼성생명 뒤이어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인플루언서 힘으로 지역 관광·중소 여행사 활성화 나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