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대림산업이 브랜드 이미지 변신을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주요 건설사들이 브랜드 홍보에 집중하는 이유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호 현상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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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RO 갤러리

 18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대림산업은 하이엔드 브랜드인 ‘아크로’(ACRO)를 새롭게 선보인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BI를 리뉴얼하고, 전시공간 ‘ACRO 갤러리’를 오는 21일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ACRO 갤러리’는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 3층에 마련됐다. 

 ‘아크로’는 차별화된 상품과 입지 기준을 바탕으로 고급화 전략에 성공하며 건설사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특히 국내 최고가 아파트 시세를 경신한 ‘아크로 리버파크’와 역대 최고 분양가를 기록한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를 비롯해 ‘아크로 리버뷰’, ‘아크로 리버하임’ 등 한강변 최고급 주거벨트를 구축하고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아크로는 입지, 기술, 품질, 디자인, 서비스 모든 요소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만족하는 희소가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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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산업, 브랜드 이미지 변신…'새판 짜기' 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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