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여름 휴가지, 뜨거운 태양 아래 화끈하게 즐기다 돌아온 당신. 그 동안 업무와 일상 생활로 쌓인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는 한 번에 사라지고, 행복했던 추억이 남았다. 그런데 피부에도 그 흔적이 남아 버렸다면?

다양한 스킨 케어 팁으로 나름 피부 관리를 했다 하더라도 여름 태양과 뜨거운 바람에 변해버린 피부 상태는 예전과 같지 않다. 특히 오랜 시간 강한 햇볕에 노출되었을 때 생기는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는 한번 나타나면 쉽게 없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두터워진 각질층과 외부의 뜨거운 열감과 실내의 차가운 냉방으로 인한 잦은 온도 변화는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려 잔주름과 늘어진 세로 모공을 생기게 한다.

이럴 때일수록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적극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한 법. 팩이나 보습 제품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제공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화이트닝이나 탄력 등 기능성 성분이 포함된 화장품 사용해 피부톤과 잡티 그리고 피부 탄력 케어를 해 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휴가철 망가진 피부가 쉽게 회복되지 않는다면, 피부과 등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글로벌 피부미용의료기기 업체가 국내 병의원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프락셀 듀얼과 써마지 CPT는 화끈한 바캉스 후에 생길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술이다. 프락셔널 레이저 시술의 대명사로 사용될 만큼 대중적이고 독보적인 기술을 지닌 프락셀의 최신 버전 프락셀 듀얼은 노화와 햇빛으로 손상된 피부 속으로 미세 레이저 열을 침투시켜 새로운 조직의 생성을 촉진시키고 콜라겐 형성을 가속화해 색소 침착, 피부 톤 그리고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주파를 사용하는 써마지 CPT는 외과적 수술이나 주사 없이 쳐진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들고 잔주름과 늘어진 모공을 개선해 주는 시술. 얼굴뿐만 아니라 복부, 팔, 손, 엉덩이 등 몸의 다양한 부위에 나타날 수 있는 잔주름을 개선해 주고 늘어진 곳의 탄력을 되찾아 체형의 윤곽까지도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이제 행복했던 여름 휴가를 추억을 뒤로 한 채, 보다 완벽한 에프터 바캉스 케어를 통해 화끈했던 바캉스녀에서 다시 피부까지 완벽한 차도녀로 돌아가는 것은 어떨까.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름 휴가의 추억은 남기고 흔적은 지워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