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성희롱 논란을 일으킨 개그우먼 박나래가 사과 입장을 내놨다. 박나래가 사과의 뜻을 밝혔지만 현재 출연 중인 ‘나혼자산다’ 방송 하차 요구는 계속되고 있다. 


Screenshot 2021-03-26 at 09.22.49.jpg
박나래 자필 사과문(사진출처=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는 25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슨 말을 써야할지 고민이 길었다. 웹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앞서 박나래는 웹예능 ‘헤이나래’ 2회에서 유튜버 헤이지니와 무한대로 늘어나는 암스트롱맨 고무인형 장난감을 체험하는 과정에서 수위 높은 발언과 인형의 다리 사이로 팔을 밀어 넣고 잡아당기는 동작을 취해 성희롱 논란이 일었다.


이를 통해 박나래는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저의 미숙한 대처 능력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앞으로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 공개된 '헤이나래' 영상 중 박나래의 일부 행동과 발언이 남성 성희롱성이라는 지적을 받았다. 논란 이후 '헤이나래'는 결국 폐지를 결정했고, 25일 박나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사과의 뜻을 밝힌 바 있다.


▶ 이하 박나래의 자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무슨 말을 써야 할지 고민이 길었습니다.


웹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저의 미숙한 대처 능력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앞으로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늦은 밤까지 심려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371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희롱 논란 개그우먼 박나래, 자필 사과문 올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