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하이트진로는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의 판매량이 지난 10일 기준 누적 15억병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AKR20230426034900003_01_i_org.jpg

 

지난해 코로나 방역조치인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뒤 유흥 시장 경기는 회복세를 보였고, 지난해 5월부터 이달까지 진로의 유흥 채널 판매량도 전년 동기와 비교해 11% 증가했다.


유흥 채널은 식당, 술집 등을 의미하고 편의점, 마트 등은 가정 시장으로 분류된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1월에는 진로를 '제로 슈거'로 리뉴얼했고 2월에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365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이트진로 "'출시 4주년' 진로, 판매량 15억병 넘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