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출시 4주년' 진로, 판매량 15억병 넘어"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3.04.27 23:43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하이트진로는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의 판매량이 지난 10일 기준 누적 15억병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AKR20230426034900003_01_i_org.jpg

 

지난해 코로나 방역조치인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뒤 유흥 시장 경기는 회복세를 보였고, 지난해 5월부터 이달까지 진로의 유흥 채널 판매량도 전년 동기와 비교해 11% 증가했다.


유흥 채널은 식당, 술집 등을 의미하고 편의점, 마트 등은 가정 시장으로 분류된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1월에는 진로를 '제로 슈거'로 리뉴얼했고 2월에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한전기술–남동발전, ESG 감사 역량 강화 손잡았다
  • 현대제철, 장애인·비장애인 함께 쓰는 ‘누구나 벤치’ 당진에 설치
  •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이달의 핫딜’ 운영
  • 쿠팡, 신학기 맞아 디지털·가전 최대 70% 할인
  • 현대건설, 바닥충격음 차단 성능 1등급 추가 확보
  • 업비트, 7·8월 소비자 만족도 1위… 빗썸·코인원 뒤이어
  • 롯데웰푸드, ‘빠삐코’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열어
  • 거품이 '차오른다'…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전국 편의점 상륙
  • “나만의 커피를 찾다”… 동서식품, 북촌에 ‘카누 캡슐 테일러’ 체험 매장 열어
  • 수협, 가뭄 피해 강릉 어업인에 생수 4만개 긴급 지원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하이트진로 "'출시 4주년' 진로, 판매량 15억병 넘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