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엠게임은 ‘귀혼M’의 베타테스트를 원스토어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jpg
엠게임은 ‘귀혼M’의 베타테스트를 원스토어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엠게임 제공

 

지난 2005년 말 출시20가까명맥어가고 장수 온라인 게임 귀혼모바게임으로 최종 변신하기 전 마지점검선다.

 

 엠게임은 자체 개발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귀혼M’의 베타테스트를 원스토어에서 오는 24일까진행한.

 

 귀혼M’귀혼’ IP(지식재산권)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모바일 환경에 2D 횡스크롤 방식으로 고스란히 옮겨왔다. 원작에서 호평놀거리대로 반영했, 탄탄한 시나리오로 몰입감을 배가했다.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최적화)할 수 화려한 무공에다,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자랑한.

 

 모바일 버전에서는 원작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강령 무공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필드 사냥이 가능하다. 무사 자객, 도사, 역사, 사수 등 5개 직업군을 선택하고, 다양하게 전직할 수 .



전투 장면.jpg
전투 장면 이미지=엠게임 제공

 

테스트 기간 동안 7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 개인 간 전투 대규모 문파 간 협동 전투를 담은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아이템 획득 캐릭터 능력치 향상 등용이던전을 체험할 수 있다.

 

엠게임은 올 귀혼M식 발매할 예정이. 조광철 엠게임 본부장은 베타테스트 예비 이용자들의 수요를 파악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시판 전까지 많은 의견을 종합 완성도 있는 게임을 구현하겠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깜찍이 '귀혼' 모바일로 변신 전 막바지 테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