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세 배우’ 유재명이 픽한 ‘미르’의 전통

  • 김수길 기자
  • 입력 2024.07.31 15:17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 내달 14일 발매 앞둔 ‘미르의 전설2: 기연’ 홍보 모델로

[위메이드커넥트] 기연 홍보모델 - 배우 유재명.jpg
TV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이태원 클라쓰’ 등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유재명이 기대작 ‘미르의 전설2: 기연’을 대중에 알린다.


 TV 드라 ‘응답하라 1988’‘이태원 클라쓰’ 등에서 개성있는 연기선보인 대세 유재명기대‘미르의 전설2: 기연’(이하 ‘연’)을 만났다.

 

 ‘연’의 배급사위메이드커넥트홍보 모델로 유재명을 선정하고, 튜와 TV 등 매체해 다양한 영상소개예정이. 유재명은 게임 콘텐츠로는 활동펼치다. 그는 “스크린과 화면 밖에서도 ‘기연’과 한국 게임 , 게임 팬들을 응원하겠다”고 다.

 

 ‘연’은 지난 2001년부터 중화권중심으로 강력한 팬덤형성한 PC 온라게임 ‘미르의 전설2’ IP(지식재산권)기반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국내 중견 개발플레이웍스에서 만들다.

 

 특히 원작의 요소고스란옮겨왔다점에게 주목받고 다. 국내 사전 등록 절차에는 100만 명 이상이 신청을 마쳤다. 정식 일자14일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기연’은 원작의 추억과 즐거움을 현재의 한국 기술과 데이터로 재편했다”며 “유재명의 매력이 23년만에 바통을 이어받은 신작의 정통성을 게임팬들께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복지 사각지대’ 가족돌봄아동에 손 건넨다
  • 이들이 별을 너무 따서 이제 없다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 거리에서 무대로… ‘청춘마이크’ 10년 여정 기록
  • 영국과 미국 헤리티지의 만남… 바버, 리바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대세 배우’ 유재명이 픽한 ‘미르’의 전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