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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카스 프레시 아이스’… 변온 잉크로 냉감 시각화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5.07.05 1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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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스 프레시 특유의 청량함과 강렬한 상쾌함이 공존하는 이색 제품
  • 464ml 캔으로 출시... 7월부터 전국 주요 유통 채널서 순차적으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대표 브랜드 카스가 역대급 폭염을 물리칠 신제품 ‘카스 프레시 아이스(Cass Fresh ICE)’를 출시한다.


여름 맞이 한정판으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맥주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카스 프레시’ 특유의 청량감에 마시는 순간 입안을 가득 채우는 얼음처럼 짜릿한 냉감을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온 잉크를 사용하여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카스 프레시 아이스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CASS’ 로고와 ‘ICE’ 문구가 민트색으로 변하며 최상의 음용 타이밍을 알려준다. 캔 상단과 하단에는 얼음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적용해 시각적인 시원함도 극대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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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 프레시 아이스 캔 변온 전(왼쪽)과 후 모습

 

제품은 464ml 캔으로 출시되며, 7월부터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주요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다.


카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한정판은 카스 특유의 청량한 풍미와 강렬한 상쾌함이 공존해 새로운 감각을 선사하는 맥주”라며 “무더운 올여름 소비자들에게 이색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스는 투명병 ‘올 뉴 카스’, 식당·주점 전용 논알코올 제품 ‘카스 0.0' 출시에 이어 올 초에는 ‘프레시함’과 '혁신'을 강조한 신규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VBI) 도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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