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와 손잡고 넥쏘 콘텐츠 선보여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5.09.12 18:59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현대자동차가 수소전기차 ‘넥쏘’의 친환경성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SNS 앰배서더들과 손을 잡았다.

 

250912 사진)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jpg
현대자동차가 11일(목) 현대차 SNS 공식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의 넥쏘 SNS 콘텐츠를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12일 (금) 밝혔다.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차는 11일, 공식 SNS 앰배서더인 ‘H-스타일리스트’가 제작한 넥쏘 콘텐츠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H-스타일리스트’는 패션·뷰티·운동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로, 2018년부터 현대차와 함께 SNS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이번에 공개된 작품은 인스타그램 이미지와 짧은 영상(숏폼) 등 총 30개로, 넥쏘의 친환경 가치와 차별화된 매력을 담았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내 고객 참여 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가릴 예정이다. 투표는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되며, 최종 선정된 콘텐츠는 서울 명동 일대 대형 옥외 광고판에 게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이 넥쏘의 친환경적 가치와 매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이상헌의 성공창업 경제학] 민생회복지원금 후광효과 지속하려면…
  • 넷마블·콩스튜디오 맞손
  • ‘복지 사각지대’ 가족돌봄아동에 손 건넨다
  • 이들이 별을 너무 따서 이제 없다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와 손잡고 넥쏘 콘텐츠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