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중앙방역대책본부가 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의 역학조사 결과를 일부 공개했다. 그 중 이태원 소재 업소명이 공개되자 이태원 밤거리는 다시 인적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썰렁해졌다.


KakaoTalk_20201207_215547298.jpg
코로나19 확진자 역학조사에서 이태원 일부 업소가 지명된 7일 밤 22시경 이태원역 일대 전경 사진=류근석 기자

 

중대본은 지난달 26일부터 이번 달 4일까지 이태원 소재 웨스턴라운지, 투페어, 다이스, 젠틀레빗, KMGM업소를 방문한 경우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받으라고 당부했다. 해당 긴급재난문자를 서울시와 경기도, 인천시를 비롯해 부산시까지 송출했다. 

 

지난 5월 수백명 규모의 집단감염이 발생했던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이번에는 술을 마시면서 카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홀덤펍'을 중심으로 한 집단감염이 새로 확인돼 방역당국에 비상이 걸렸다. 자칫 제2의 '이태원 클럽'발(發) 사태가 재현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홀덤펍은 술을 마시면서 카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형태의 주점이다.


곽진 방대본 환자관리팀장은 "현재까지 해당 업소를 중복으로 방문한 분들도 있어 중복된 인원을 제외하고 총 379명의 방문자 목록을 확보해 조사 중"이라며 "방역수칙 준수 여부, 위험요인 등은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전체댓글 0

  • 538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확진자 나오자 다시 썰렁해진 이태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