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인터넷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한 BJ가 술 마시고 생방송을 하다 잠들었는데 옆에 잠들어 있던 강아지가 압사된 것으로 보이는 장면이 실시간 중계됐다. 숨진 강아지는 분양받은 지 하루밖에 안된 것으로 알려졌다. 


Screenshot 2021-10-05 at 07.48.59.jpg
BJ A 씨의 아프리카TV 방송 화면 갈무리

 

지난 1일 BJ A씨는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새끼 강아지를 분양받은 후 술을 마시며 방송을 진행했고 방송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강아지와 함께 잠이 들었다.


그런데 A 씨가 잠을 자다가 몸을 뒤척이면서 강아지를 깔아 뭉개는 장면이 그대로 생중계로 노출됐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강아지의 신음 소리가 크고 혹은 작게 지속적으로 들렸고 결국 잠잠해졌다면서 강아지가 깔려 죽은 것으로 의심했다.


의혹이 제기되고 논란이 일자 해당 영상은 곧바로 삭제됐지만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해당 사건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공유하며 “강아지 압사 당한 것 아니냐”, “이거 어떻게 신고할 수 없냐”, “강아지가 미동이 없더라. 걱정된다"라며 A씨의 음주 방송에 대한 비난의 댓글을 남겼다.


이 영상을 공유한 인터넷 커뮤니티 더쿠의 한 누리꾼은 "강아지는 죽었다고 한다. 무려 50분 넘게 깔려있었다. 강아지 분양받은 지 하루 만에 벌어진 일이다. 소주를 5병이나 먹고 만취돼서 일어난 사고"라면서 "방송 때 시청자들이 강아지를 (침대에서) 내려두라고 계속 얘기해 줬는데도 안 듣고 같이 잤다가 이 같은 일이 벌어졌다"라고 안타까워했다.

 

결국 논란의 된 영상은 확산됐고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는 A씨를 향한 비난이 쏟아졌다. 인터넷 커뮤니티의 한 이용자는 "반려 초보자라면 다른 사람이 조언해주고 충고해주는 걸 들으면서 제대로 키우려는 노력을 하는 게 정상"이라며 "조언을 듣고도 무시하다가 이렇게 된 거면 우연한 사고가 아니라 100% 견주 문제"라고 주장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영상을 보고 분노했다. 책임감 없는 자는 동물을 키울 자격이 없다"며 A씨를 비난했다.


이후 A씨는 자신의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평생 반성하며 살겠다. 죄송하다. 강아지는 화장을 잘 시켜주고 왔다"며 사죄했다.

전체댓글 0

  • 116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프리카TV BJ 술 취해 잠자다 강아지 압사 의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