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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음료업계, 추석 연휴 겨냥 신메뉴·이벤트 대거 선보여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5.10.02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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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연휴가 최장 12일까지 이어지면서 식음료업계가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도미노피자_이미지] 도미노피자, ‘추석 굿즈’ 이미지.jpg
‘추석 굿즈’ 이미지=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는 ‘추석 제철 베스트 TOP4’를 출시했다. 새우와 고구마를 조합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고구마쥬 엣지’ 등 2종과 포테이토 피자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2종으로 구성했다. 라지 사이즈 피자 2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윷놀이 굿즈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서울 성수동의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는 일본 긴자 매장의 콘셉트를 도입해 서서 마시는 ‘타치노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문 탭퍼가 직접 따라내는 ‘퍼펙트 푸어’와 ‘클래식 푸어’ 맥주가 대표 메뉴다.


배스킨라빈스는 전통 브랜드 ‘명인명촌’과 협업해 전통 음료와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내놨다. 청사초롱 모양의 ‘쁘띠 케이크’, 토끼 설화를 형상화한 ‘달토끼 케이크’ 등이 포함됐다.


던킨은 ‘추석 기프트세트’와 ‘추석 도넛팩’을 출시했다. 기프트세트는 샌드위치와 약과로 구성됐으며, 도넛팩은 ‘가을 밤 필드’, ‘꿀고구마 츄이스티’ 등 6종으로 마련됐다.


관계자는 “긴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음식과 장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이라며 “다양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명절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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