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1(월)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슈퍼 스포츠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Lamborghini)의 공식 임포터인 람보르기니서울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3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시리즈’ 상하이 레이스에 한국 대표로 김택성 선수가 출전한다고 밝혔다.
 
김택성 선수는 노련한 드라이빙 실력을 갖춘 정상급 프로 레이서로, 지난 2011년부터 유수의 국제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국내 레이스 문화의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김택성 선수는 "람보르기니만의 익스트림 드라이빙에 큰 매력을 느껴 올해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시리즈를 관심 있게 지켜봐 왔다”며 “이번 상하이 레이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한국 모터스포츠의 가능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그의 람보르기니 대회 출전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난 인제 레이스에서의 한류스타 류시원 선수의 선전에 이어 전세계 람보르기니 매니아들에게 레이싱을 향한 그만의 강력한 열정과 포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는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드림카로 불리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Gallardo)와 가장 오랜 전통을 지닌 최고급 워치 메이커 블랑팡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된 단일 차종 경주이다. 단일 차종으로 승부를 벌이는 원메이크 레이스 중 가장 빠른 레이싱 경기로, 람보르기니 오너 및 자동차 애호가에게 문호가 개방되어 있다. 지난 2009년 유럽에서 최초로 개최된 후 작년 아시아 지역까지 확대되어 매년 열리고 있다.
 
wqe.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레이스, 한국선수 출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