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꼰대라떼, 출시 5개월 만에 베스트셀러 등극

  • 박지민 기자
  • 입력 2020.10.13 15:17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탐앤탐스가 지난여름 출시한 꼰대라떼와 꼰대라떼 스틱 상품이 고급스럽고 중독성 있는 맛에 힘입어 전 연령층에서 고객의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대표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사진1_탐앤탐스_꼰대라떼.jpg
사진=탐앤탐스 제공

 

드라마 <꼰대인턴>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 탐앤탐스 꼰대라떼 메뉴는 기성세대들이 직장에서 주로 자신의 과거 경험을 강조할 때 ‘나 때는 말이야’로 말하는 것을 젊은 세대들이 ‘라떼는 말이야”로 풍자하여 바꿔 부르는 것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세대 간의 갈등을 초래할 수도 있는 표현이지만 이를 재치 있게 풀어내 직장인들의 애환을 대변하는 한편 탐앤탐스가 추구하는 ‘소통’의 가치와 잘 어우러져 폭넓은 공감대를 얻고 있다.


꼰대라떼 인기에 힘입어 연달아 출시된 꼰대라떼 스틱 커피 상품 역시 고객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탐앤탐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기존의 믹스 커피 제품에서 사용하던 분말 재료와 달리 탐앤탐스가 자체 개발한 동결 건조 원두를 사용하여 과테말라 원두 특유의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더해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크리머를 사용하여 기존 믹스 커피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시장의 평을 받고 있다. 


진하고 달콤한 중독성 있는 맛으로 사무실과 가정에서 사랑받는 스틱 커피 신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커피 한 잔을 마시더라도 더 품질 좋고 건강하게 드실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면서 “일상 속에서 꼰대라떼의 달콤함 속에서 잠시나마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추석 선물, 중고로 팔았다가 ‘범법자’ 될 수도
  • 추석 명절 음식  칼로리 1위는?
  • K-뷰티 호황 속, 에이피알 원가보다 마케팅 비용이 더 크다고?
  • 명절 고속도로 사고 5년간 194건…“전방주시태만 가장 많아”
  • 해외 보이스피싱 급증, 범죄지 동남아 전역으로 확산
  • 강원랜드 ‘콤프’ 5,700억 원 지급, 불법 사용 속수무책
  • 새마을금고 금융사고 6년간 440억…임직원 제재공시 350건 넘어
  • 중소기업 돕는다더니…공공기관, ‘수수료 100억 챙기기’ 논란
  • 보훈급여 부정수급 47억 신규 적발
  • 김건희 일가 운영 요양원, 노인학대 판정서 공개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꼰대라떼, 출시 5개월 만에 베스트셀러 등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