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서울 용산역에 위치한 아이파크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했다. 8명의 확진자가 발생했지만 해당 사실을 공지하지 않아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Screenshot 2021-11-09 at 20.28.33.jpg
용산 아이파크몰 (사진출처=아이파크몰 홈페이지)

익명을 요구한 제보자는  "지난 26일 용산 아이파크몰 5층 신사복 매장에서 코로나19 감염이 처음 확인된 이후 관련 접촉자 8명이 확진됐는데 이를 알리지 않아 같은 건물의 직원조차 알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 큰 문제는 일정 기간 방역과 폐쇄를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은데 계속 영업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제보자의 주장을 확인하기 위해 서울 용산구청의 코로나19 확진자 현황과 이동 동선을 알아봤지만 관련된 정보는 찾을 수가 없었다.  

제보자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이미 용산구청에서 담당자가 다녀간 것으로 알고 있다. 아이파크몰은 인근 이용자 뿐만 아니라 용산역이 함께 연결되어 있어 전국으로 확산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만큼 회사와 지자체는 이를 숨길 것이 아니라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공유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아이파크몰 측 관계자는 "회사는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매뉴얼대로 조치를 했으며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전체댓글 0

  • 547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용산역 아이파크몰 코로나19 집단감염 '쉬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