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광희 베개, ‘시대의 아이콘’ GD 사로잡은 ‘아이돌 필수템’…초인기 비결은?
황광희가 애장품으로 내놓은 기능성 ‘기능성 베개’가 애장품 경매에서 GD에게 낙찰됐다. 이로써 둘은 ‘오늘부터 같은 베개 1일’을 다짐하며 ‘아이돌 필수품’ 베개로 의기투합했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에서 황광희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특별한 애장품 경매를 진행했다. 데프콘과 나란히 선 황광희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스타들을 위한 특급 애장품’이라며 자신의 베개를 공개했다. 황광희는 물론 세븐틴의 버논 등 이미 아이돌들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이 베개는 출연자들뿐 아니라 시청자들로부터도 방송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황광희는 “장시간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는 연예인들의 피로회복에 좋은 베개로 입소문이 자자하다”며 “저도 호텔 베개가 맞지 않을 때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진심 가득 애정을 드러냈고, 결국 GD가 이 베개를 낙찰 받아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광희는 “GD가 내 베개를 낙찰 받다니…만족스럽다”며 GD가 ‘황광희 베개’ 사용자에 합류한 것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독]삼성 빌트인 냉장고 '물수건만 닦아도 코팅 벗겨졌다'
신축 아파트 입주자들이 선택한 삼성 빌트인 냉장고(모델 BRS665040SR·BRS685050SR)에서 표면 코팅이 물수건만 사용해 닦아도 쉽게 벗겨진다는 불만이 잇따르고 있다. 삼성 빌트인 냉장고 표면 벗겨짐 현상 ... -
아모레퍼시픽 1위…한국콜마 하락·코스맥스 상승
국내 화장품 상장사 브랜드 순위에서 아모레퍼시픽이 1위를 지켰다. 한국콜마는 순위가 내려간 반면, 코스맥스는 상승세를 보이며 상위권 판도를 흔들었다. ‘K-브랜드지수’ 이미지=아시아브래드연구소 제공 빅데이터 평가 기관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16일 ‘K-브랜드지수’ 화장... -
서울시 공공배달앱 ‘땡겨요’, 소상공인 지원 취지 무색…불만과 논란 지속
땡겨요 로고 서울시와 신한은행이 함께 만든 공공배달앱 ‘땡겨요’가 도입 2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소비자와 자영업자들의 불만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출범 당시에는 민간 배달앱의 과도한 수수료(최대 7~8%)를 줄이고 소상공인을 지원한다는 취지였으나, 실제 현장에... -
현대건설, 국내 첫 상업용 수전해 수소 생산기지 준공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의 상업용 수전해 기반 수소 생산기지를 완공했다. 청정수소를 본격 생산·공급하는 인프라를 갖추면서 에너지 전환 시대 대응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24일(수) 전북 부안 수전해 기반 수소 생산기지 준공식에서 김종훈 전북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왼쪽에서 4번째), 권익현... -
“칸쵸에서 내 이름을 찾아라”… 롯데웰푸드, 참여형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가 초코과자 ‘칸쵸’에 소비자 이름을 새기고, 이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칸쵸 ‘내 이름을 찾아라’ 제품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이번에 새겨진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500개와 칸쵸 공식 캐릭터 이름 4개 등 총 50... -
한전기술–남동발전, ESG 감사 역량 강화 손잡았다
한국전력기술과 한국남동발전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감사 업무 분야에서 손을 맞잡았다. 3일, 한국전력기술과 한국남동발전 감사업무 협약체결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 한전기술 윤상일 상임감사, 왼쪽에서 네번째 남동발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