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가 인플루언서 ‘초코홈’과 함께 특별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몰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누다의 대표 제품인 프리모에어를 특별 기획가로 선보인다.
가누다 베개는 물리치료사가 개발한 두개천골요법 원리를 적용해 목과 머리의 올바른 정렬을 돕고 편안한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러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러시아, 대만, 체코 등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으며 글로벌 기능성 베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가누다 마케팅 담당 김현수 마케터는 “이번 초코홈과의 협업은 많은 소비자들이 기능성 베개의 효과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이번 공동구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한 수면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플루언서 초코홈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수면 환경의 중요성이 커진다”며, “가누다 프리모에어는 목과 머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동구매에서는 프리모에어를 비롯한 일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첫날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커버와 함께 냉감 커버가 추가 증정된다. 또한 더블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128,000원 상당의 목베개가 증정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독] 소비자는 불안에 떠는데…오르테·소베맘, 젖병세척기 하자 무책임 대응 빈축
유아용품 브랜드 오르테와 소베맘이 판매하는 유아용 젖병세척기에서 내부 플라스틱 부품이 갈라지거나 깨지는 사례가 잇따라 나와 논란이다. 미세 플라스틱 이슈에 소비자 불안이 커지고 있으나 두 회사는 문제의 원인을 명확히 고지하지 않고, 일부 제품에 대한 환불만 진행하는 등 안이하게 대응해 비판의 목소리가 ... -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여자 사우나에서 X싼 사람 나와'
서울 서초구 반포동의 주상복합단지 래미안 원베일리 내부 여성 사우나에서 인분이 나왔다. 아파트 측은 조사에 착수했으며, 법적 조치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원베일리 커뮤니티 사우나에 거치된 공지문 사진=SNS 7일 래미안 원베일리 커뮤니티 측이 사우나에 공... -
[단독] 급성장한 미소 서비스, ‘좋은 플랫폼’ 평가 속 반복되는 불만 목소리
국내 대표 홈서비스 플랫폼 미소(Miso)가 생활편의를 크게 높인 혁신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5년 설립 이후 누적 고객 500만 명, 거래 파트너 8만 명을 확보하며 누적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고, 최근 2년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그러나 빠른 성장 뒤에는 끊이지 않는 고객 불만과 서비스 품질 문제가 드러나고... -
급전 찾는 5060…저축은행·카드론·캐피탈 고령층 연체율 ‘비상’
서울의 한 저축은행 사진=연합뉴스 저축은행과 카드론, 캐피탈 등 제2금융권에서 60세 이상 고령층의 신용대출 연체율이 빠르게 치솟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더불어민주당 허영 의원이 20개 저축은행, 8개 카드사, 10개 캐피탈사로부터 제출받은 ‘2021~2025년 연령대별 ... -
직장인 3명 중 1명 “채용 사기 경험”
일러스트=픽사베이 직장갑질119가 여론조사기관 글로벌리서치에 의뢰해 지난 6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만 19세 이상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수습 갑질 해결을 위한 채용절차법 확대 적용 동의 여부’를 조사한 결과, 직장인 3명 중 1명가량(35.3%)이 입사 당시 확... -
“공항라운지 무료가 진리”… 트래블카드 ‘최애’는 신한카드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가 진행한 ‘가장 유용했던 트래블카드 혜택·기능’ 설문에서 ‘공항라운지 무료’가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혜택을 갖춘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는 블라인드 조사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최애 트래블카드’로 꼽혔다. 인포그래픽=카드고릴라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