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8(토)
 
froa.jpg▲ 사진 제공 = F1조직위원회

F1코리아 그랑프리가 4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색 숙박체험과 연계해 F1을 즐기려는 관람객들의 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F1조직위원회는 F1대회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내에 캠핑카․캠핑트레일러 200대, 텐트 800동을 수용할 수 있는 캠핑부지를 확보하고, 부대시설로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 캠핑카용 전기공급 시설 등 고급 편의시설을 완비하였다. 아울러 캠핑장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F1경주장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며, 특히 15명 이상 단체 이용객에게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F1티켓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F1캠핑장은 크고 작은 신비의 섬들이 가득한 다도해와 끝없이 펼쳐진 해안선, 눈부신 햇빛과 바다, 맑은 바람과 자연으로 둘러쌓인 천혜의 웰빙 녹지공간으로, F1대회를 찾는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대회도 즐기고 녹색도시 전남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친환경 자연환경을 벗 삼아 휴양도 겸할 수 있는 곳으로 작년 대회 때는 1천1백여명이 이용했다.

캠핑장 이용은 10월 4일부터 10일 6일까지 2박3일 동안 무료이며, 신청은 F1 교통숙박 홈페이지(http://f1lod.koreangp.kr/)에 접속하여 직접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F1 조직위 관계자는 “해남오시아노 관광단지내 캠핌장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기면서 편안하게 F1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겸비한 시설이기 때문에 관람객들의 참여가 높을 것으로 기대 한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남 오시아노 F1캠핑장 이용객 문의 쇄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