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서울 노원구 '세모녀 피살 사건' 의 가해자 20대 남성의 신상을 공개해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의 참여자가 19만명에 육박했다. 피의자의 신상공개를 촉구하는 국민청원 수가 답변 기준인 20만명을 곧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피해자 친구라고 소개한 누리꾼은 유족의 부탁을 받아 청와대 국민청원 링크를 SNS에 공유했다. 


Screenshot 2021-03-31 at 11.10.23.jpg
자료출처=청와대 국민청원

 

지난 26일 '노원 일가족 3명 살인사건의 가해자 20대 남성 신상 공개 바랍니다'라는 제목의 청와대 국민청원이 게재됐다. 이 청원은 29일부터 공개돼 지금까지 18만9천여명이 참여를 했다.  


청원인은 "이 사건은 작정을 하고 범행을 저지른 것이 확실한 사실이다"면서 "가해자의 신상을 이른 시일 내에 공개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피해자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집 안에서 숨진 세 모녀와 거실에서 자해한 A씨를 발견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서울 노원경찰서는 피의자인 20대 A씨의 서울 강남구 집도 압수수색했다. A씨의 집에서 휴대전화를 추가로 발견한 경찰은 "사건과 연관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휴대전화들에 대해서 디지털 포렌식을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씨는 이달 25일 노원구 중계동의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를 살해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범행 후 자해한 상태로 발견돼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A씨는 수술 전 혐의를 인정해 체포영장이 발부됐지만, 병상에서 회복 중이라 영장이 집행되지 않았다. 경찰은 의료진의 설명을 토대로 가해자 A씨에 관한 조사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인터넷을 중심으로 A씨와 피해자인 세 모녀 중 큰딸과의 관계에 대한 여러 의혹이 제기되면서 경찰도 조사에 나섰지만 상당 부분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현재 A씨가 큰딸을 몇 달간 스토킹했다는 주장에 대해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372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노원구 세모녀 살해한 20대 남성 신상공개 청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