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장애인문화예술지원센터 설립 기금 마련 자선골프대회 30일 개최
연예계 스타들이 장애인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성남시지부(회장 안정훈)는 26일 경기도 광주시에 건립될 '광주시장애인문화예술지원센터' 설립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나눔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를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가수 박상민을 비롯해 진시몬, 이범학, 이지훈, 이영하, 허윤정, 위일청 등 국내 정상급 배우와 가수들이 재능기부 형태로 대거 참여한다. 배우 김보성, 가수 이정용, 우연이, 김민우 등도 동참해 행사의 의미를 더한다.
대회는 뉴서울 컨트리클럽에서 오전 7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18홀 라운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연예인들과 함께 라운딩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게 된다. 골프 라운드 종료 후에는 장소를 오포다목적체육관으로 옮겨 '후원의 밤' 행사가 이어진다.
참가비는 60만원 이상이며, 참가자에게는 전액 기부 영수증이 발급된다. 참가자들은 정상급 연예인과의 라운딩 기회는 물론 후원 증서 및 감사패, 축하공연 관람, 지역사회 후원자와의 네트워킹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후원의 밤 행사만 참석할 경우 후원비용은 20만원이다.
대회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 문화복지 향상 및 인권 증진을 위한 센터 설립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안정훈 회장은 "골프를 통해 장애인 문화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의 따뜻한 참여가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욱 깊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
1만 7000명이 게임으로 ‘함박 웃음’
2019년 첫 도입된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게임 문화에 접근이 어려운 지역 사회, 장애를 가진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직접 방문하고 있다. 2025년까지 총 81회 캠페인을 마쳤고, 1만 7000여명이 동참했다. 카카오게임즈에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 ... -
효과 있다면야… ‘기꺼이’
넥슨은 24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장애 로봇재활치료 확대를 위해 운영기금 3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정욱 넥슨재단 이사장(사진 가운데)은 “이용자들이 보여주신 따뜻한 마음이 장애 환우들의 일상 회복 가능성을 넓혀주는 데 쓰이게 돼 뜻깊... -
이용자·임직원·회사 합심한 결실 쾌척
넥슨은 이용자와 임직원, 회사가 동참해 조성한 기부금 1억 7000여만 원을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에 전달했다. 넥슨은 이용자와 임직원, 회사가 동참해 조성한 기부금 1억 7000여만 원을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