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블소2’ 액션 살리고 꾸미기 특화로 중국서 미리 바람몰이

  • 김수길 기자
  • 입력 2024.08.06 14:33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 이용자 평가 반영한 2차 CBT 오는 7일 개시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텐센트, ‘블레이드 & 소울 2’ 중국 2차 CBT 8월 7일 시작_01.jpg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 소울 2’의 연내 중국 진출을 앞두고 현지 배급사인 텐센트와 공동으로 2차 CBT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연내 중국 진출을 앞두현지 배급사텐센트와 공동으로 2차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CBT현지 기준 오는 7일 14시 시작한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5월 1차 테스트에서 수집한 이용자 평가를 반영하고 개선된 주요 콘텐츠를 2차 CBT선보인.

 

 일례로 블소2 특유의 다이내믹한 전투 경험을 살리기 액션성을 고도화했다. 중국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꾸밈 요소와 탐험, 퍼즐 던전 등추가했다. 2차 테스트 전투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정식 출시텐센트와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 텐센트는 연례 신작 발표 행사인 ‘스파크 2024’에서 블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양사는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배가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확충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속도를 내고 .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 거리에서 무대로… ‘청춘마이크’ 10년 여정 기록
  • 영국과 미국 헤리티지의 만남… 바버, 리바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 국민연금 책임투자 자산 중 97% ‘ESG 워싱’ 논란
  • 웅진식품, ‘2025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참여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블소2’ 액션 살리고 꾸미기 특화로 중국서 미리 바람몰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