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5(일)
 

[넥슨게임즈]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jpg
넥슨게임즈가 우수 인재 채용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로부터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 강인수 넥슨게임즈 경영총괄본부장(오른쪽)과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난 5일 열린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최근 게임 업계구조조정축 한파가 몰아친 가운데 넥슨게임즈가 우수 인재 채용에 공로인정받아 고용노동부로부터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질 개선에 앞장선 민간기업을 고용노동부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넥슨게임즈는 청년 일자리 창출과 근무 환경 개선,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복지 제도 강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 넥슨게임즈는 게임 산업의 양대 축 중 하나인 개발 경쟁력을 고하기 위해 대규모 인재 채용을 지속하고, 근무 환경과 복지 제도 개편에적극적이다.

 

 지난 2023년 한해 동안 인력 규모가 전년 대비 약 22% 증가했다. 신규 채용 인원 중 63%가 청년층이다. 2021년부터는 매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을 통해 인턴을 모집하고 별도 평가를 거쳐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모두 정규직으로 전환했다. 올해도 대규모 채용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 하반기에 넥토리얼과 신입·경력직 수시 모집한다.

 

 특히 일자리 본연의 질적 향상에도 집중하고 다. 선택적근로시간제를 활용해 구성원들이 유연하게 근로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장기근속 휴가비 증액이나 레저 시설, 여가활동 지원 확대 같은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는 복지 제도 시 정비했다.

 

 5일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 참석강인수 넥슨게임즈 경영총괄본부장은 “넥슨게임즈가 일자리 창출과 근무 환경 개선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수 인재 채용으로 기업 성장의 선순환 구조를 지속하겠다”고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재가 정답’ 내세운 넥슨게임즈 공로 또 인정받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