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아, 아티스트 우효와 함께 음원 '너를 부르고 있어' 공개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5.03.30 11:03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기아가 국내 인디 싱어송라이터 우효와 협업해 브랜드 철학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음원 '너를 부르고 있어'를 발표했다.


250330 (사진2) 기아, 아티스트 '우효'와 함께 음원 '너를 부르고 있어' 공개.jpg
기아-우효 콜라보레이션 음원 '너를 부르고 있어' 관련 이미지

 

기아는 28일, 브랜드 철학인 'Movement that inspires'를 우효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해석한 음원 '너를 부르고 있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음악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려는 기아의 전략적 시도의 일환이다.


우효와의 협업 배경


2014년 데뷔한 우효는 일상적이면서도 철학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다. 신스팝을 기반으로 1990~2000년대를 연상시키는 인디 팝과 록 음악을 선보이며, 대표곡 '민들레', '청춘', '모래' 등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기아는 지난해 7월, 우효와의 첫 번째 협업을 통해 '나를 움직이는 힘, 우리'라는 10초짜리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철학을 전달한 바 있다. 당시 협업이 공동체의 의미와 가치에 집중했다면, 이번에는 개인의 내면과 정체성에 대한 메시지를 강조한다.


음원을 통한 메시지 전달


'너를 부르고 있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잃어가는 개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기아는 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뮤직비디오와 서포트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우효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진정한 가치를 향한 움직임'이라는 협업의 핵심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직관적인 모션그래픽 디자인과 트렌디한 연출을 활용한 서포트 필름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우효만의 따뜻하고 창의적인 시선으로 풀어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혁신적인 경험을 통해 모두에게 위로와 영감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대상, 글로벌 수준의 안전보건 경영체계 구축
  • “팔려고 쪼갠 구조인가”…이재명 대통령, 코레일 자회사 체계 전면 점검 지시
  • 키즈리딩해빗 영어교습소 오영주대표
  • '짐랩' 조효상 대표, 안면인식 출입시스템으로 매출 15% 증대
  • 한난, 우즈베키스탄 뉴타슈켄트 신도시에 ‘K-난방’ 수출 박차
  • 떡공방 ‘떡그래’ 김혜진 대표, 스마트 사이니지 도입으로 재방문율 ↑
  • 오늘도가게 다산칼국수 문성환 대표
  • 아이위시 영어학원 설재민 원장 “SaaS형 키오스크 도입후 재등록 늘어”
  • 세라믹엔 정소연 대표, 세라믹 프린터로 매출 · 만족도↑
  • SK스피드메이트, 이환용 신임 대표 선임…미래 혁신 가속 페달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기아, 아티스트 우효와 함께 음원 '너를 부르고 있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