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틱부터 필름까지…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 ‘건강 루틴’ 필수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제품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제형과 기능을 다양화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간·장소·상황(TPO)에 따라 골라 섭취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진화한 ‘에브리타임’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2012년 출시된 ‘에브리타임’은 섭취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스틱형 포장을 도입하며 홍삼 대중화에 기여했다. 절취선만 따라 뜯으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편리함으로 출근길, 출장, 운동 전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최근엔 필름형, 앰플형 등 새로운 제형을 더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대표 제품인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은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하루 권장량 기준으로 1포에 담아내 건강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얇은 필름 한 장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에브리타임 필름’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입 안에서 빠르게 녹는 제형으로 정관장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특히 ‘필름 맥스’와 ‘필름 컴피’는 에너지 충전과 긴장 완화 등 각기 다른 컨디션을 고려해 출시된 기능성 라인으로, 젊은 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또한, 활력이 필요한 순간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에브리타임 샷’은 액상 앰플 타입으로, 운동 전후나 집중이 필요한 시간대에 활용하기 좋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에브리타임’은 지난해 정관장 전 제품(260여 종) 가운데 수출액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으로 등극했다. 특히 홍삼을 처음 접하는 해외 소비자에게 간편한 제형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에브리타임은 일상 속 건강 루틴을 부담 없이 실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다양한 상황에 맞춰 섭취할 수 있도록 제형을 확장하고 기능을 세분화하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정관장은 앞으로도 ‘에브리타임’을 중심으로 젊은 층과 글로벌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전략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BEST 뉴스
-
[단독] ‘노빠꾸네’ 개포래미안 불륜, 신상에 얼굴까지 공개했다
서울 강남의 아파트 단지에 불륜 사실을 폭로하는 현수막이 등장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주변 사람들이면 쉽게 인지할 정도로 개인정보를 노출했기 때문이다. ‘래미안 포레스트’ 앞에 내걸린 불륜 비난 현수막 사진출처=블라인드 서울 강남구 개포동의 아파트 단지인 ‘... -
[단독] 성인용 ‘섹스 던전’에 단체 투숙한 승무원들
한 항공사가 수십여명의 자사 승무원들을 성인용 모텔에 투숙시켜 논란이 발생하고 있다. 항공 안전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사진 출처: Motel Mo.om Milan property marketing 24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영국항공은 지난 12일 자사 항공기 조종사와 객실승무원... -
서영교, “만 18세까지 아동수당 월 20만원 지급해야”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서울 중랑갑,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은 30일, 국회에서 열린 ‘제1차 인구미래포럼’에서 “아동수당 지급 대상을 만 18세까지 확대하고, 월 20만 원을 지급하는 내용의 법안을 대표 발의했다”며 “출산율 반등의 조짐이 보이는 지금이야말로 인구정책의 골든타임”이라고 강조했다. ... -
[단독] 강선우 장관 후보자 시계, 거짓 해명 논란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고가 시계 논란을 불거진 뒤 내놓은 공식 해명이 거짓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네이버 블로그에 강 후보자의 시계와 동일한 시계를 구입했던 글이 발견되면서 나온 분석이다.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 사진=연합뉴스 앞... -
[단독] 교원이지, 티메프 피해자에 ‘뒤늦은 포인트 지급’ 논란…"소송 무마용?" vs "투명한 절차"
교원그룹 계열 여행사 교원투어(브랜드명 여행이지)가 티몬·위메프(티메프)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뒤늦은 포인트 지급 방침을 밝히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일부 소비자들이 집단소송에 나선 가운데 포인트 지급이 발표되면서, “소송 무마용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 -
인천도, 부산도 푸꾸옥으로… 국내 항공사들 취항 경쟁 본격화
이스타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베트남 푸꾸옥행 직항 노선을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신설한다. 푸꾸옥 혼똔섬 케이블카 사진=모두투어 이스타항공은 오는 7월 26일부터 부산-푸꾸옥 노선을 취항한다고 최근 밝혔다. 초기 운항은 주 2회(수·토)로 시작되며, 9월 3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