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인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을 한국 시각 31일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한다고 밝혀 글로벌 팬으로 부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3554238800_20200831095206_9505169705.jpg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공개한다

 

특히 국내 팬에게는 '아이오닉 아임온잇'이라는 다소 비슷한 발음의 반복되는 제목에 대한 의미를 두고 재미있다는 반응과 함께 우리말 뜻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는 상황이다. 


먼저 아이오닉(IONIQ)의 뜻은 현대자동차의 첫번째 하이브리드 전용 자동차로, 전기적인 힘의 결합과 분리로 새로운 에너지를 만드는 이온(ion)과 현대자동차의 독창성(unique)'를 합해 부르는 말이다.  


I'm on it((아임 온 잇)은  누군가 뭔가 해달라고 물어봤을때 '내가 곧 할거야' '내가 하고 있어'라는 의미로 해석하면 된다. 


현대차는 아이오닉이라는 발음이 영어권 나라에서 I'm on it(아임 온 잇)으로 들리는 것에 착안해 이번 음원을 기획 한것으로 추정된다.


현대차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 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음원 속에서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는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표현했다.

 

조원홍 현대차 고객 경험본부 부사장은 “아이오닉 브랜드가 가져다줄 전동화 경험에 대한 진보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 세계 많은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해 단순한 차종 광고를 넘어 함께 추구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한 가치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대차의 비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24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대차×BTS 음원 ‘IONIQ: I'm on it’ 그 의미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