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부산에서 차선을 막았다는 이유로 상대편 차량에서 커피를 던진 람보르기니 차주가 아파트 소방차 전용 주차 구역에 수시로 주차한다는 제보가 올라오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Screenshot 2021-12-17 at 10.04.58.jpg
소방차 전용구역에 주차된 람보르기니 차량(사진출처=보배드림)

 

지난 16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현재 논란 중인 람보르기니 차주 주차'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람보르기니 차주와 같은 곳에 아파트에 거주하는 입주민이라고 밝힌 작성자는 "도대체 주차를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시니 사진 보여 드리겠다"고 공개했다.


제보자가 올린 사진 속에는 흰색 람보르기니 차량이 도로 위 '소방차전용'이라고 쓰인 곳에 주차돼 있다. 제보자는 "참고로 '한번쯤 저러겠지'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절대 아니다"라며 "저희 아파트 주차장은 엄청나게 남아도는데도 꼭 소방차전용에 주차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것도 꼭 통행에 불편하게 코너 쪽이나 이런 곳에 주차한다. 비싼 차인데 그러다 누가 긁으면 어떻게 하려는지 모르겠다"며 "입주민들이 민원을 넣어서 관리 소장님을 찾아가면 '왜 나한테만 XX이냐'라고 한다"고 했다. 또한 "이것은 빙산의 일각이다. 자기 밖에 모르는 사람"이라며 "금연인 건물에서 담배를 피운다. 지금 사과 하는 것도 진심이 아니라 여론을 무마하려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Screenshot 2021-12-17 at 10.15.51.jpg
보복운전을 한 람보르기니 차량 차주(사진출처=한문철TV)

 

앞서 지난 14일 교통전문 채널인 한문철TV에 영상 하나가 공개됐다. 영상 속 차량은 소방차 전용구역에 주차했던 차와 동일한 흰색 람보르기니 차량이다. 당시 2차선으로 들어오던 람보르기니 차주는 1차선 차량이 차선을 비켜주지 않자 상대편 차주에게 욕설을 퍼부은 뒤 뒤를 따라가 주행 도중 커피가 담긴 컵을  던졌다.


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돌 던지고 싶다","차가격이랑 인성이랑 반비례","조만간 멘탈 털릴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전체댓글 0

  • 703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복운전에 커피 던진 람보르기니 차주...'소방차 전용구역'에 주차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