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9(일)
 
맥도날드 (대표 션 뉴튼)는 열린 채용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문화를 높이 인정 받아 세계 최대 규모의 인사조직 컨설팅사인 에이온휴잇이 발표하는 ‘2013 한국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293개 매장에서 약 1만50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한국맥도날드는 학력, 나이, 성별, 장애에 차별 없는 ‘열린 채용’을 기반으로, 시간제 크루들을 포함한 모든 직원들이 능력에 따라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균등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반 이상이 매장에서부터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역대 글로벌 CEO 8명 중 6명이 크루 출신일 정도로 맥도날드는 직원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맥도날드 션 뉴튼 대표이사는 “사람을 가장 소중한 자원으로 생각하는 맥도날드가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모든 직원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인사조직 컨설팅사인 에이온휴잇(Aon Hewitt)은 지난 2001년부터 산업과 학계의 심사를 거쳐 직원들의 근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평가해 ‘최고의 직장’을 선정해 오고 있다. 국내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최고경영자(CEO)와 임직원 설문, 인사 제도 조사 등을 통해 종합평가를 시행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을 선발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맥도날드, ‘2013 한국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