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화문화전’ 방문한 송혜교 감탄 연발

  • 김세민 기자
  • 입력 2019.12.04 10:59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설화수의 뮤즈 배우 송혜교가 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을 찾았다. 그는 설화문화전 전시 공간 곳곳을 관람하고 전시 취지와 오랜 활동에 크게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송혜교는 이처럼 중국·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설화수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산해나간다.
 
설화수 뮤즈 송혜교, 2019 설화수.jpg
‘설화문화전’을 방문한 송혜교.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번 설화문화전은 우리 전통문양 중 행복과 아름다움을 뜻하는 나비·새·꽃을 주요 소재로 일상적 공간인 ‘집’ 안에서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전시다. 지난 10월 18일 개최한 이후 현재까지 약 1만6000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전통문양의 섬세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공감했다.

 12월을 맞아 전시는 연말 분위기를 더해 새롭게 단장했다. 연말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위해 ‘집’ 외벽을 따라 전구를 설치했고, 전시공간 입구에는 연말의 대표적인 컬러인 빨간색 천으로 장식했다. 다이닝룸과 라이브러리에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세웠다. 특히 라이브러리에 설치한 트리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소원이 담긴 오너먼트를 다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2019 설화문화전은 오는 29일까지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서 진행된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자진신고 이유로… 공정위, 담합 기업에 5년간 과징금 3433억 감면
  • “故 오요안나는 MBC 노동자다”… 법률가단체, 1주기 맞아 문제 해결 촉구
  • 현대건설, 압구정2구역에 '파격 금융조건' 제안
  • 5년 새 두 배 늘어난 무면허 운전…10명 중 4명은 미성년자
  • “업무정지에도 몰래 진료”… 최근 5년간 요양기관 부정수급 1,161억
  • 농심 1위·대상 TOP10 신규 진입…식음료 상장사 브랜드 순위 재편
  • SPC삼립, ‘뉴욕식 베이글박스’ 2종 선보여
  •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와 손잡고 넥쏘 콘텐츠 선보여
  • “건진법사 딸까지?” 김건희 인맥 이용한 뇌물 게이트
  • 온열질환 5년 새 4배 폭증…기후위기, 국민 생명 위협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설화문화전’ 방문한 송혜교 감탄 연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