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 출연한 한국계 미국인 배우 진하가 최근 불거진 불법 촬영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Screenshot 2022-03-27 at 08.42.46.jpg
진하는 최근 공개된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서 선자(윤여정 분)의 손자인 솔로몬 역으로 출연했다. 배우 진하는 과거 불법촬영 건에 대해 자신의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렸다.(사진출처=애플TV+/진하 홈페이지)

 

진하는 26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11년 전 당사자 동의 없이 사진을 찍어 인터넷 상에 올린 것과 부정적인 영향력을 고려하지 못하고 해당 텀블러(사회관계망서비스(SNS) 중 하나)계정을 수년간 방치한 점에 대해 "잘못했다"면서 "제 행동을 후회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는 진하의 과거 텀블러 계정에 한국의 지하철, 길거리 등에서 찍은 한국 중장년층 여성들의 사진과 함께 성희롱적인 글을 게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진하는 "여러분의 지적이 전적으로 옳다"면서 "제가 2011년부터 갖고 있던 텀블러 계정은 해당 여성들에 대한 사생활 침해이며 덧붙인 글들은 부적절한 것이었다"고 잘못을 인정했다.


문제가 된 진하의 텀블러 계정은 현재 삭제된 상태라고 밝히면서 사진 속 여성들과 이번 논란으로 불쾌감을 느꼈을 이들에게도 사과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제 실수를 바로잡을 기회를 주셔서, 늦게라도 제 잘못을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 공부하고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하는 최근 공개된 애플 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서 선자(윤여정 분)의 손자인 솔로몬 역으로 출연했다. ‘파친코’의 솔로몬은 한국인 남성으로 선자의 손자이자 둘째 아들 모자수의 아들역이다. 솔로몬은 일본 내 한국인 이민 가정에서 태어나 유아기를 일본에서 보냈지만, 차별을 피해 청소년기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가 큰돈을 벌 사업 건으로 인해 고향으로 돌아오게 된다. 어른이 된 솔로몬은 자신의 밝은 미래를 위한 미국 유학 생활은 가족의 피땀 어린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음을 깨닫게 된다. 결국 솔로몬은 선택의 기로에서 가족과 커리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전체댓글 0

  • 733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애플TV+ '파친코' 배우 진하, 불법촬영 논란 사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