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아파트 주자장에 밉상 주차를 한 벤츠 차량에 대해 보복 주차를 한 사연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다. 7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벤츠? 언제까지 갑질 주차할거야'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Screenshot 2022-04-07 at 10.36.06.jpg
주차 구역 선을 넘어 주차를 한 벤츠 차량. 사진=보배드림

글을 쓴 작성자는 해당 벤츠 차량이 주차 구역 선을 넘어 주차된 사진을 함께 올리면서 "악질이라 판단, 그냥 막아버렸다"며 자기의 차량으로 벤츠 차량의 앞을 밀착해 주차해 놨다고 말했다. 


해당 차량은 이미 갑질 주차로 인해 아파트 관리사무실과 경비실에 민원이 빗발쳤다. 관리사무실과 경비실 측은 벤츠 차주에게 전화를 여러 번 했지만 매번 연결되지 않아 블랙리스트에 올랐던 것으로 전해졌다.  


Screenshot 2022-04-07 at 10.33.22.jpg
악질 주차를 한 벤츠 차량을 움직이지 못하게 막아 놓은 보복 주차 차량. 사진=보배드림

작성자는 "그러던 어느날 제가 봤다"며 "늦은 시간이라 관리사무실 직원들은 이미 퇴근했고, 경비아저씨에게 이런저런 하소연 아닌 하소연을 듣고 악질이라 판단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한 번 막은 후)조금 더 막아볼까하고 수정해 막아버렸다"며 "이래저래 수정했지만 최선이라고 판단했다"고 했다. 또한 "경비 아저씨에게 해당 차주 민원이 오면 차량에 붙어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하라고 전달해달라는 말씀을 끝으로 올라왔다"고 덧붙였다.


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굿입니다" "후기가 궁금하다"는 댓글을 남겼다. 

전체댓글 0

  • 243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악질·갑질' 주차에 '보복 주차'로 대처한 사연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