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2(일)
 

밤 낮의 기온차가 심한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안전하고 건강한 놀이환경 조성을 위해 강서구 어린이공원 60개소의 놀이기구 소독을 20일 진행했다. 


화곡6동 역말어린이공원 환경미화활동(환경보건기술연구원 백영만 원장 참여).jpg
사진=환경보건기술연구원 제공

 

강서구 관내 환경보건 전기관인 (재)환경보건기술연구원(원장 백영만)이 주관하여 강서구 공원녹지과(과장 이종일), 강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성진), (사)큰별나눔봉사회(회장 박경숙),(사)강서·양천환경운동연합(이사장 선상규) 6개기관에서 160명(30개조)이 참석하여 합동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인사말(진교훈 강서구청장).jpg
진교훈 강서구청장 사진=환경보건기술연구원 제공

 

진교훈 강서구청장은 안심하고 아이를 낳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한 공약의 일환으로 어린이공원의 안전하고 건강한 놀이 환경도 중요한 부분의 하나라며 의미있는 봉사활동에 대한 격려의 인사말이 있었다.


어린이공원은 어린이의 보건 및 정서 생활의 향상에 이바지 하기 위하여 설치하는 놀이공간으로서, 근린주구의 공원이다. 아파트 단지 안, 골목 사이에 있는 놀이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목적의 교통공원 등도 어린이 공원에 속하며 강서구에는 117개소의 어린이공원이 있다.


어린이공원봉사활동_단체사진.jpg
사진=환경보건기술연구원 제공

 

환경보건기술연구원 백영만 원장은 어린이공원 놀이기구 소독 봉사활동은 난이도,개선점 및 만족도 등 충분한 의견을 수렴하여 일회성의 행사가 아닌 향후에도 주기적으로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29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궐선거 끝난 강서구, 공원 놀이기구 소독 합동 봉사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