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 까르마(CALMA)가 SBS 인기 아침 프로그램 <좋은아침> 하우스 코너에 등장한다. 오는 6월 30일(월) 방송분에서는 배우 최성국의 실제 신혼집 공간이 소개되며, 이 과정에서 ‘까르마 매트리스’가 주요 생활 아이템 중 하나로 주목받게 되는 것이다.

방송에서는 최성국이 혼자 살던 집에서 아내를 만나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뿐 아니라, 아빠로서의 변화된 삶도 진솔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집을 꾸미는 과정에서 까르마 청담 매장에 들러 까르마 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본인 집에 MC들을 초대해서 침실까지 소개하며 후기를 전한다.
최근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수면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를 키우는 가정의 현실적인 침실 공간이 소개되며 신뢰성 있는 수면 아이템으로서의 까르마 제품력이 부각될 예정이다.
까르마는 1999년 국내 최초로 메모리폼 제품을 상용화하며 주목받은 이후, 26년 동안 메모리폼 소재에 대한 연구와 개선을 지속해왔다. 독자적인 체압분산 기술과 척추 지지 설계는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주류로 떠오른 ‘메모리폼 수면 환경’ 트렌드와도 궤를 같이한다.
실제로 최성국 배우가 침실에서 아내와 아이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 까르마 매트리스에 대한 생생한 체험담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까르마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단순한 제품 노출이 아니라, 실제 사용자의 리얼 라이프를 통해 까르마 매트리스가 일상 속에서 어떤 가치를 주는지 보여주는 기회였다”며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나 허리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메모리폼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지금의 수면 시장은 단순한 ‘침대’가 아니라,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해답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중심”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과 협업을 통해 까르마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널리 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지속 가능한 수면 기술을 기반으로, 까르마는 기업 철학에 기반한 정직한 제품 설계와 사용자 중심 개발을 통해 오랜 기간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BEST 뉴스
-
[단독] ‘노빠꾸네’ 개포래미안 불륜, 신상에 얼굴까지 공개했다
서울 강남의 아파트 단지에 불륜 사실을 폭로하는 현수막이 등장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주변 사람들이면 쉽게 인지할 정도로 개인정보를 노출했기 때문이다. ‘래미안 포레스트’ 앞에 내걸린 불륜 비난 현수막 사진출처=블라인드 서울 강남구 개포동의 아파트 단지인 ‘... -
[단독] 성인용 ‘섹스 던전’에 단체 투숙한 승무원들
한 항공사가 수십여명의 자사 승무원들을 성인용 모텔에 투숙시켜 논란이 발생하고 있다. 항공 안전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사진 출처: Motel Mo.om Milan property marketing 24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영국항공은 지난 12일 자사 항공기 조종사와 객실승무원... -
서영교, “만 18세까지 아동수당 월 20만원 지급해야”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서울 중랑갑,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은 30일, 국회에서 열린 ‘제1차 인구미래포럼’에서 “아동수당 지급 대상을 만 18세까지 확대하고, 월 20만 원을 지급하는 내용의 법안을 대표 발의했다”며 “출산율 반등의 조짐이 보이는 지금이야말로 인구정책의 골든타임”이라고 강조했다. ... -
[단독] 강선우 장관 후보자 시계, 거짓 해명 논란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고가 시계 논란을 불거진 뒤 내놓은 공식 해명이 거짓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네이버 블로그에 강 후보자의 시계와 동일한 시계를 구입했던 글이 발견되면서 나온 분석이다.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 사진=연합뉴스 앞... -
[단독] 교원이지, 티메프 피해자에 ‘뒤늦은 포인트 지급’ 논란…"소송 무마용?" vs "투명한 절차"
교원그룹 계열 여행사 교원투어(브랜드명 여행이지)가 티몬·위메프(티메프)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뒤늦은 포인트 지급 방침을 밝히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일부 소비자들이 집단소송에 나선 가운데 포인트 지급이 발표되면서, “소송 무마용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 -
인천도, 부산도 푸꾸옥으로… 국내 항공사들 취항 경쟁 본격화
이스타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베트남 푸꾸옥행 직항 노선을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신설한다. 푸꾸옥 혼똔섬 케이블카 사진=모두투어 이스타항공은 오는 7월 26일부터 부산-푸꾸옥 노선을 취항한다고 최근 밝혔다. 초기 운항은 주 2회(수·토)로 시작되며, 9월 3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