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가 인플루언서 ‘초코홈’과 함께 특별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몰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누다의 대표 제품인 프리모에어를 특별 기획가로 선보인다.
가누다 베개는 물리치료사가 개발한 두개천골요법 원리를 적용해 목과 머리의 올바른 정렬을 돕고 편안한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러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러시아, 대만, 체코 등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으며 글로벌 기능성 베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가누다 마케팅 담당 김현수 마케터는 “이번 초코홈과의 협업은 많은 소비자들이 기능성 베개의 효과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이번 공동구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한 수면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플루언서 초코홈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수면 환경의 중요성이 커진다”며, “가누다 프리모에어는 목과 머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동구매에서는 프리모에어를 비롯한 일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첫날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커버와 함께 냉감 커버가 추가 증정된다. 또한 더블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128,000원 상당의 목베개가 증정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독] 삼양 ‘1963 라면’, 정통성 복원 외쳤지만… 팜유·우지 혼합 ‘골든블렌드’ 논란
삼양식품이 브랜드 탄생 61주년을 맞아 '정통성 복원'을 내세우며 출시한 신제품 ‘삼양라면 1963’이 출시 직후 예상치 못한 논란에 마주쳤다. 김정수 부회장이 3일 서울 중구 보코서울명동 호텔에서 열린 삼양식품 신제품 출시 발표회에서 우지 유탕으로 만든 삼양 1963을... -
[단독] 대웅제약 ‘에너씨슬 집중샷’, 수험생 불안 팔아 공격적 마케팅…과연?
2026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포털 검색창에 ‘수험생 영양제’를 입력하면 가장 먼저 등장하는 제품은 대웅제약의 ‘에너씨슬 집중샷’이다. 네이버와 쿠팡, 올리브영 등 주요 플랫폼 상단을 장악한 이 제품은 “몰입력 UP 수험생 필수템”, “1등급 학생들이 함께한 집중 루틴”, “4,000,000포 판매 돌파”라는 자극적인 문구로 학... -
수능 앞두고 제약사 ‘컨디션 마케팅’ 과열…전문가 “부작용·과대광고 주의”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제약사들이 수험생을 겨냥한 제품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집중력 강화’, ‘불안 완화’, ‘면역력 회복’ 등 자극적인 문구를 내세운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의약품이 잇달아 등장하면서 시장은 들썩이지만, 전문가들은 “과도한 마케팅이 오히려 수험생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며 경... -
올해 4인 가족 김장비용 33만8천원… 배추값 강세에 2% 올라
인포그래픽=한국물가정보 제공 올해 김장철 4인 가족 기준 김장비용이 전통시장 33만 8천원, 대형마트 40만 4천원으로 조사됐다. 전문가격조사기관 한국물가정보는 이 비용이 지난해보다 약 2%가량 오르며 소폭 상승했다고 16일 밝혔다. 배추값이 강세를 보였지만 무·소금 등 주요... -
로완, 경도인지장애 환자용 디지털치료기기 ‘슈퍼브레인 DEX’ 식약처 허가
㈜로완(대표 한승현·강성민)이 개발한 디지털 치료기기 ‘슈퍼브레인 DEX(SuperBrain DEX)’가 지난 24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았다. 경도인지장애(MCI) 환자를 대상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 확증 임상시험을 근거로 허가된 디지털치료기기라는 점에서 의료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
티켓 예매사이트 환급 지연, 불만 급증… 공연 관람 상담 91%↑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0월 한 달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각종 공연 관람’ 관련 소비자 불만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시스템 오류 등을 이유로 취소 환급이 지연되거나 수수료가 부과되면서 소비자들의 항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