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30(목)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오는 11 31일까지 MINI 모델을 대상으로 ‘더치페이 50:50 프로모션(Dutch Pay- 50: 50 Promotion)’을 진행한다.:NAMESPACE PREFIX = O />

 

MINI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Not Normal”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일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차량 구매 부담감을 절반으로 줄여 MINI 브랜드를 쉽게 경험할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MINI 차량을 구입 먼저 차량가격의 50% 내고 2 운행할 있으며, 2 계약 만기 도래 시에는 3가지 방법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첫째, 나머지 50% 금액을 내고 차량을 인수하거나, 둘째, 해당 금액에 대해 만기 시점의 고객 자금 상황에 맞는 조건을 적용하여 재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있으며, 셋째 차량을 반납하고 계약을 종료하는 가지 방법 고객이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된다.

 

특히 차량을 운행하는 2 동안에는 납입금을 1원도 내지 않기 때문에(통합취득세 자동차세 리스료에 불포함 기준) 기간 동안 고객의 금융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현금을 유동성으로 활용해 재테크 기회를 확보할 있다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장점이다.

 

한편 MINI 올해 9월부터 MINI만의 독창적인 가치와 흥미진진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Not Normal’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MINI 운전자와 자동차, 브랜드 사이의 강력하고 감정적이고 개인적인 소통을 틀에 박히지 않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표현해나갈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MINI와 내가 반반 낸다, ‘Dutch Pay 50:50 프로모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