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2년 가장 많이 찾은 시술 ‘보톡스’

  • 김세민 기자 기자
  • 입력 2013.01.09 16:19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2012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은 쁘띠성형, 피부과 시술은 무엇일까?

미앤미의원의 자체 통계에 따르면 2012년 한 해 동안 미앤미의원에서 시술된 총 58,580여 건의 쁘띠성형, 피부과 시술 중 보톡스 시술이 13,300건으로 다른 모든 시술을 제치고 가장 많이 시술되었다. 다음으로는 기미, 색소 관련 레이저 시술이 9,425건으로 나타났으며 제모시술도 9,203건으로 나타났다.

미앤미의원 관계자는 보톡스는 필러와 함께 쁘띠성형 중 가장 많이 시술되고 있으며 주름완화뿐 아니라 사각턱보톡스, 종아리보톡스, 다한증보톡스 등 적용부위가 다양해 보톡스 관련 시술이 가장 많은 시술 횟수를 기록한 것이라 설명한다.

피부과 시술 중 가장 많은 시술 횟수를 보인 기미, 색소 관련 레이저 치료는 기미, 점, 주근깨 등의 잡티 제거 시술 횟수를 통합한 것이다. 이들 치료는 보통 1회성 시술이 아닌 장기적인 반복치료를 요하기 때문에 관련 시술 횟수가 많이 집계된 것으로 보인다.

제모의 경우 겨드랑이 뿐 아니라 얼굴의 잔털제거, 팔상완 하완, 허벅지 그 외에 비키니 제모 등 제모 가능 영역이 확장되면서 레이저 제모를 시술하는 횟수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보톡스는 30대가 약 3912여 명으로 가장 많이 보톡스 시술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기미, 색소 역시 30대가 3624여 명으로 두 시술 모두 30대 연령층 분포가 높게 나타났다. 제모 시술을 가장 많이 받은 연령대는 20대가 5928여 명으로 가장 많이 나타났다.

추천뉴스

  • 한미글로벌, ‘스마트 인프라 건설’ 테크 포럼 12월 2일 코엑스서 개최
  • 티앤씨재단 공감도서 ‘노시니어존’, 2025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
  • 노동진 수협 회장, 농수협 협력 강화… 농어촌 정책 공조 ‘시동’
  • 매일유업 “식품안전문화가 신뢰 좌우… 혁신 활동 이어갈 것”
  • “지역사회에 온기 전한다”…서울우유, 취약계층에 우유 7,800개 기부
  • 건설사업관리 제도 손본다…국회서 산·학·관 머리 맞댄다
  • 신한카드 ‘Haru’, 일본에서의 ‘특별한 하루’ 선사… 호시노야 숙박권 이벤트 진행
  • 잠실 한강버스, 얕은 수심 걸려 좌초…80여 명 구조
  • 지스타 처녀 출전 넥써쓰 이름값 톡톡
  • 박수현 의원, '공연 암표 근절법' 대표발의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2012년 가장 많이 찾은 시술 ‘보톡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