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국내외 유명패션쇼 참여 및 각종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요니P(본명 배승연)가 올 2학기부터 패션분야의 후학양성을 위해 강단에 선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박동호)는 요니P를 패션스쿨 패션디자인전공의 초빙교수로 임용했고, 2학기부터 강의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의 교수로 임용된 요니P(現스티브J&요니P 공동대표)는 최신 트렌드를 가장 잘 이끌어 나가고 있는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중 한명이다. London College of Fashion에서 여성의복학 석사를 취득한 요니P는 영국브랜드 ‘kisa’의 수석 디자이너로 재직하였으며, 2006 런던 패션위크에서 많은 패션인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다.

남편 스티브J와 함께 최근 가장 유명한 부부 디자이너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그녀는 2012 F/W 서울컬렉션을 비롯한 국내외 패션쇼를 통해 매 시즌마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패션관련 강의와 방송활동 등을 통하여 대중과 가깝게 호흡하고 있으며, 그의 의상은 많은 유명 연예인들에게 사랑 받으며 셀럽디자이너로 인지도가 높다.

특히 지난 2012 런던올림픽에 참가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의 갈라쇼 의상을 디자인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요니P는 “전문화된 인재를 기르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에 초빙교수로써 학생들과 만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면서 얻어진 실무감각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패션업계의 생생한 스토리와 이론을 가르쳐 국제적인 패션감각을 갖춘 패션 후배들을 양성하는데 도움을 줬으면 한다”라며 교수 임용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명 디자이너 ‘요니P’, 청강문화산업대 패션스쿨 교수 임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