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프랑스 고급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작지만 섬세한 소형 SUV ‘DS 3 크로스백’을 최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3_DS 오토모빌_DS 3 크로스백_모델컷.jpg
프랑스 고급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작지만 섬세한 소형 SUV ‘DS 3 크로스백’을 최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이로써 DS는 올해 초 선보인 플래그십 모델 ‘DS 7 크로스백’에 이어 이번에 ‘DS 3 크로스백’까지 갖춰 프랑스 고급차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다는 복안이다. 

 4년여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DS 3 크로스백은 외관과 내부 디자인이 오밀조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데다 최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도 두루 탑재했다.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크기에 상관없이 고유의 가치를 갖는 루브르 박물관의 예술품과 프랑스 명품들처럼, DS 3 크로스백은 엔트리급인 소형차임에도 불구하고 플래그십 모델과 동일한 수준의 고급 소재와 디테일한 마감, 첨단기능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전장 4120㎜, 전폭 1770㎜의 안정적인 차체 비율은 기존 소형 SUV와 비교하면 아담한 크기지만 화려한 빛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더해 강렬한 느낌을 준다. 실내도 DS 7 크로스백에 적용된 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해 감각적이면서도 우아하다. 

 PSA그룹의 새로운 플랫폼 CMP를 기반으로 고밀도 폼 시트, 두꺼운 도어, 공기 배출부의 위치, 차음 유리 등을 통해 정숙성을 높였다. 또한 동급 최고 수준의 15가지 첨단 안전사양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DS 3 크로스백은 1.5ℓ 블루HDi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EAT8)를 탑재해 최고출력 131마력, 최대토크 31㎏.m를 발휘한다. 파리 근교 푸아시(Poissy) 공장에서 생산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DS 오토모빌, 프랑스 SUV ‘DS 3 크로스백’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