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속초4.0℃
    구름많음3.8℃
    구름조금철원1.9℃
    구름많음동두천3.8℃
    구름많음파주3.0℃
    흐림대관령-2.2℃
    구름많음춘천3.6℃
    구름많음백령도3.8℃
    구름많음북강릉3.0℃
    구름많음강릉4.4℃
    흐림동해2.8℃
    구름조금서울3.1℃
    구름많음인천2.9℃
    구름많음원주3.4℃
    구름많음울릉도3.2℃
    맑음수원3.6℃
    구름많음영월2.5℃
    맑음충주2.9℃
    맑음서산3.9℃
    구름많음울진5.6℃
    맑음청주5.0℃
    맑음대전5.3℃
    맑음추풍령2.7℃
    맑음안동5.0℃
    맑음상주5.0℃
    구름많음포항5.5℃
    맑음군산3.9℃
    맑음대구5.4℃
    맑음전주4.7℃
    맑음울산5.4℃
    맑음창원7.6℃
    맑음광주5.3℃
    맑음부산6.6℃
    맑음통영7.0℃
    구름많음목포4.4℃
    맑음여수5.3℃
    구름많음흑산도7.2℃
    구름조금완도6.9℃
    맑음고창4.2℃
    맑음순천4.3℃
    맑음홍성(예)5.5℃
    맑음4.8℃
    구름많음제주5.9℃
    구름많음고산5.6℃
    맑음성산6.6℃
    구름조금서귀포8.6℃
    맑음진주6.9℃
    구름많음강화2.3℃
    맑음양평4.7℃
    맑음이천5.3℃
    흐림인제1.2℃
    흐림홍천2.7℃
    흐림태백0.3℃
    흐림정선군1.0℃
    구름많음제천1.7℃
    맑음보은3.9℃
    맑음천안4.5℃
    맑음보령6.3℃
    맑음부여5.2℃
    맑음금산4.3℃
    맑음4.2℃
    맑음부안4.8℃
    맑음임실3.5℃
    구름조금정읍4.1℃
    맑음남원4.1℃
    맑음장수2.0℃
    구름조금고창군4.9℃
    구름조금영광군4.7℃
    맑음김해시6.3℃
    맑음순창군3.9℃
    맑음북창원6.9℃
    맑음양산시6.8℃
    맑음보성군6.1℃
    맑음강진군
    맑음장흥5.5℃
    구름조금해남5.9℃
    맑음고흥6.0℃
    맑음의령군7.8℃
    맑음함양군4.0℃
    맑음광양시6.8℃
    구름조금진도군5.1℃
    구름많음봉화2.0℃
    구름조금영주3.9℃
    맑음문경4.5℃
    구름많음청송군3.7℃
    구름많음영덕5.2℃
    맑음의성4.9℃
    맑음구미6.3℃
    맑음영천6.5℃
    구름많음경주시5.4℃
    맑음거창4.9℃
    맑음합천7.3℃
    맑음밀양6.7℃
    맑음산청4.6℃
    맑음거제6.4℃
    맑음남해6.8℃
    맑음7.8℃
  • 최종편집 2025-03-16(일)
 

롯데웰푸드가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를 론칭하고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2_롯데웰푸드 _컴포트잇츠이너프_ 제품 모음650.jpg
사진=컴포트잇츠이너프 제품 모음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 요소를 강화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를 지향한다.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Comfort Eats’와 하루를 위한 충분한 영양이라는 ‘Enough nutrition of your fine days’를 결합한 브랜드명이다.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위해 롯데중앙연구소의 보리 및 통곡물 연구 결과와 제품 개발 노하우를 적용했다.

 

롯데웰푸드는 하루 세 끼를 차려 먹는 전통적인 식사 대신 필요시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을 채우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하고자 하는 라이프 퍼포머(Life Performer: 내 방식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하루 일과와 시간을 주도적으로 꾸리며 살아가는 이들)요즘 한 끼식문화에 주목했다. 실제로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2023년 우리나라의 아침식사 결식률은 약 34.6% 2014(24%)에 비해 10%P 이상 증가했다. 한편 가공식품 선택 시 영양표시 이용률은 2014 26.5%에서 2023 38.2%로 증가했다. 과거보다 식사 횟수는 줄었지만, 식품 구매 시 영양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사진3_ 롯데웰푸드 _컴포트잇츠이너프_ BI 650.jpg
이미지=컴포트잇츠이너프 BI

이에 롯데웰푸드는 편의성과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프 퍼포머를 공략한다.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베이크드쿠키토스티드브레드골든츄이바큐브케이크쉐이크밀 클래식보리밀 총 6종이다.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원료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당류와 포화지방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베이크드쿠키는 압착보리 등 통곡물을 두툼한 두께로 오븐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구워낸 것이 특징이다. 애플, 크랜베리 두 가지 맛이며, 최적의 비율로 과일 바이츠를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골든츄이바는 쫀득한 식감의 곡물바로, 통곡물에 땅콩, 아몬드를 더해 진한 고소함을 가득 담았다.오븐베이크드 공법으로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큐브케이크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제품이다. 홀그레인, 바나나&피넛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한다.

 

토스티드브레드클래식보리밀은 통곡물을 가득 담은 제품이다. 토스티드브레드는 통곡물을 바삭하게 구워 고소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며, 클래식보리밀은 압착공법이 적용된 100% 국내산 통보리를 한 봉에 담았다. 두 제품 모두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쉐이크밀은 우유를 부어 흔들어 마시는 원핸드 쉐이크 제품이다. 홀그레인, 고구마, 단백질 세가지 맛이다.

사진1_롯데웰푸드 _컴포트잇츠이너프_ 브랜드 모델 고민시 키 비주얼 이미지650.jpg
사진=컴포트잇츠이너프브랜드 모델 고민시 키 비주얼 이미지

 

롯데웰푸드는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주며 MZ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고민시가 필요와 취향에 맞춘 먹거리를 제공하는 컴포트잇츠이너프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민시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의 키 비주얼(핵심 메시지를 담은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약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오는 1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체험단 이너프루언서를 모집하며, 향후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 오프라인 전시회 참여, 직장인 대상 샘플링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일상 속 간편한 영양 한 끼를 찾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를 알린다는 전략이다.

 

컴포트잇츠이너프 신제품은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향후 편의점, 할인점, H&B 스토어, 이커머스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컴포트잇츠이너프는 바쁜 일상에서 바르게 영양을 채우고, 개인의 취향을 만족하는웰니스 잇츠 라이프(Wellness Eats Life)’를 표방한다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먹거리 선택권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성근 기자  sobiza1@naver.com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롯데웰푸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롯데웰푸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편의성과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프 퍼포머 공략

Home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5.02.24 13:02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