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이 사생활과 관련된 민감한 사안으로 또다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 여성과의 교제, 임신 주장, 거액의 합의금, 그리고 협박과 고소로 이어진 이번 사건은 최근 경찰 수사와 함께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다.
사건의 발단은 손흥민과 한 여성 A씨의 교제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사람은 연인 관계였던 것으로 확인됐으며, 관계 도중 A씨는 자신의 임신 사실을 손흥민에게 알리고 초음파 사진까지 전달했다.
손흥민 측은 당시 A씨의 임신 주장에 대해 강한 의구심을 품었다. 초음파 사진이 조작된 것으로 보이며, 아이가 자신의 아이가 아닐 수도 있다고 판단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흥민은 “구단 이미지와 대외적 파장을 고려해 개인적으로 희생하기로 했다”며 임신 사실을 외부에 알리지 않는 조건으로 A씨에게 3억 원을 지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A씨가 임신 사실을 발설할 경우 30억 원을 배상한다는 내용의 각서도 작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경찰 수사 결과, 당시 A씨는 실제 임신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손흥민과 A씨는 결별했고, A씨는 새로운 남성과 교제를 시작했다. 그러나 A씨의 새 남자친구 B씨가 그녀의 휴대폰에서 손흥민과 작성한 각서를 발견하면서 상황은 다시 격화된다. B씨는 해당 각서의 내용을 추궁했고, A씨는 낙태한 적이 있다는 정도로 설명했지만, B씨는 이를 파헤쳐 손흥민에게 직접 연락하고 방송 프로그램인 ‘사건반장’에도 제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손흥민이 낙태를 강요했고, 이를 뒷받침할 카카오톡 대화 내용도 있다"고 주장했으나, 이후 잠적했다.

이 과정에서 A씨와 B씨의 관계도 결국 파국을 맞았다.
손흥민은 이 사안을 두고 “조직적인 전문 공갈꾼에게 당했다”며 법적 대응에 나섰고, A씨와 B씨를 협박 혐의 등으로 고소했다. 수사를 맡은 경찰은 A씨의 자택을 압수수색하는 과정에서 임신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정황을 확보했으며, 이에 따라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 그녀는 최근 경찰에 체포되며 포토라인에 서게 됐다.
현재 손흥민 측은 "명백한 허위 주장과 협박에 단호히 대응할 것"이라며 법적 조치를 이어가고 있다. 반면, A씨 측의 입장은 아직 명확히 공개되지 않았다. 이 사건은 향후 공방과 수사 결과에 따라 큰 사회적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BEST 뉴스
-
[단독] ‘노빠꾸네’ 개포래미안 불륜, 신상에 얼굴까지 공개했다
서울 강남의 아파트 단지에 불륜 사실을 폭로하는 현수막이 등장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주변 사람들이면 쉽게 인지할 정도로 개인정보를 노출했기 때문이다. ‘래미안 포레스트’ 앞에 내걸린 불륜 비난 현수막 사진출처=블라인드 서울 강남구 개포동의 아파트 단지인 ‘... -
[단독] 성인용 ‘섹스 던전’에 단체 투숙한 승무원들
한 항공사가 수십여명의 자사 승무원들을 성인용 모텔에 투숙시켜 논란이 발생하고 있다. 항공 안전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사진 출처: Motel Mo.om Milan property marketing 24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영국항공은 지난 12일 자사 항공기 조종사와 객실승무원... -
서영교, “만 18세까지 아동수당 월 20만원 지급해야”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서울 중랑갑,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은 30일, 국회에서 열린 ‘제1차 인구미래포럼’에서 “아동수당 지급 대상을 만 18세까지 확대하고, 월 20만 원을 지급하는 내용의 법안을 대표 발의했다”며 “출산율 반등의 조짐이 보이는 지금이야말로 인구정책의 골든타임”이라고 강조했다. ... -
[단독] 강선우 장관 후보자 시계, 거짓 해명 논란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고가 시계 논란을 불거진 뒤 내놓은 공식 해명이 거짓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네이버 블로그에 강 후보자의 시계와 동일한 시계를 구입했던 글이 발견되면서 나온 분석이다.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 사진=연합뉴스 앞... -
[단독] 교원이지, 티메프 피해자에 ‘뒤늦은 포인트 지급’ 논란…"소송 무마용?" vs "투명한 절차"
교원그룹 계열 여행사 교원투어(브랜드명 여행이지)가 티몬·위메프(티메프)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뒤늦은 포인트 지급 방침을 밝히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일부 소비자들이 집단소송에 나선 가운데 포인트 지급이 발표되면서, “소송 무마용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 -
인천도, 부산도 푸꾸옥으로… 국내 항공사들 취항 경쟁 본격화
이스타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베트남 푸꾸옥행 직항 노선을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신설한다. 푸꾸옥 혼똔섬 케이블카 사진=모두투어 이스타항공은 오는 7월 26일부터 부산-푸꾸옥 노선을 취항한다고 최근 밝혔다. 초기 운항은 주 2회(수·토)로 시작되며, 9월 3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