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칸쵸에서 내 이름을 찾아라”… 롯데웰푸드, 참여형 이벤트 진행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5.09.11 20:48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롯데웰푸드가 초코과자 ‘칸쵸’에 소비자 이름을 새기고, 이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2_롯데웰푸드 칸쵸 ‘내 이름을 찾아라’ 제품 연출컷.jpg
롯데웰푸드 칸쵸 ‘내 이름을 찾아라’ 제품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이번에 새겨진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500개와 칸쵸 공식 캐릭터 이름 4개 등 총 504개다. 칸쵸 단품·컵·벌크 제품 전반에 적용되며, 이름 위에는 캐릭터 얼굴과 표정이 함께 그려졌다.


소비자는 본인이나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이 적힌 칸쵸를 찾아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호텔 식사권, 포토 프린터, 편의점 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두 개 이상의 이름과 하트 모양 칸쵸를 모아 사진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제품 패키지 속 QR코드를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24일 발표된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탐정복 차림의 ‘카니·쵸니’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 패키지를 제작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출시 40년을 맞은 칸쵸가 세대를 아우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나와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찾으며 사랑의 의미를 공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복지 사각지대’ 가족돌봄아동에 손 건넨다
  • 이들이 별을 너무 따서 이제 없다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 거리에서 무대로… ‘청춘마이크’ 10년 여정 기록
  • 영국과 미국 헤리티지의 만남… 바버, 리바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칸쵸에서 내 이름을 찾아라”… 롯데웰푸드, 참여형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