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새해 기대되는 공연 1위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이 연습 사진이 공개 돼 화제다.

임시완과 리사를 중심으로 뮤지컬 배우들이 ‘요셉 어메이징’의 공연을 앞두고 연습 삼매경에 빠졌다. 임시완은 처음 무대에 서는 만큼 연습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나레이션으로 나오는 가수 리사와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배우 송창의, 가수 조성모, 부활의 보컬 정동하,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주인공 ‘요셉’역에 캐스팅되며 이목을 집중 시켰던 ‘요셉 어메이징’은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전설적인 명작이다.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을 제작한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로이드 웨버와 ‘라이언 킹’, ‘미녀와 야수’등의 작사가인 영화 음악의 레전드 팀 라이스가 환상의 콤비를 이루어 발표한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대형 품격의 공연으로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공연된다.

‘요셉 어메이징’은 요셉과 그의 형제 11명의 이야기를 통해 꿈과 위안을 전한다.

옥션에서 새해 기대되는 공연 1위로 꼽히며 뮤지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2월 12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잠실의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창의-조성모-정성하-임시완 주연 ‘요셉 어메이징’ 연습실 ‘깜짝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