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3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몸짱 마음짱 만들기, 제 1회 청소년 Push up Love up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주최로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청소년의 건강증진과 건강한 기부문화 정착을 기원하고자 마련되며, 참가자들이 Push up(팔굽혀펴기)을 통해 그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Push up(팔굽혀펴기)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상체를 단련할 수 있는 가장 널리 알려진 대흉근 운동으로, 이날 행사에서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한 3,000여 명이 동시에 국내 위기 가정을 위해 30회에 도전한다.
 
또한 참가자들의 참가비(5,000원)와 함께 참가자들의 팔굽혀펴기 횟수가 기부금으로 환산돼 어린이·노인·다문화가정·북한이주민 등 희망풍차 결연 위기가정에 전액 지원된다. 카페베네는 참가자들과 일반인 관람객들에게 커피와 음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날 자리에는 대한적십자사 유중근 총재와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를 비롯, RCY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아이돌 그룹 ‘EXO’, 지휘자 금난새, 아역 배우 서신애 등 홍보대사들도 함께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의 건강증진을 응원하고 이를 통한 건전한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고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카페베네는 지역 주민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만큼, 향후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____²~1.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카페베네, ‘청소년 몸짱 마음짱 만들기 대회’ 공식 협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