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세쇼핑도 ‘언택트’

  • 김세민 기자
  • 입력 2020.04.14 16:53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면세점에도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본격화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3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층에 위치한 기존 매장 ‘스타에비뉴 코너’를 전면 리뉴얼해 스마트 스토어로 탈바꿈했다. 

 

1111111.jpg
롯데면세점 스마트 스토어.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스마트 스토어에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브랜드별로 차별화된 디지털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 SK-II는 피부 나이를 결정하는 5가지 요소에 대한 진단을 통해 고객 피부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아이-매직 링 바(I-Magic Ring Bar)’를 운영한다. 

 

시세이도의 ‘디지털 매장’은 LED 스크린을 통한 상품 설명·선택 상품에 따라 매장 조명이 전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티로더는 고객이 원하는 립스틱을 쉽고 재미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피부톤과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주는 디지털 기기 ‘디지털 쉐이드 파인더’를 선보인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노동진 수협 회장, 농수협 협력 강화… 농어촌 정책 공조 ‘시동’
  • 매일유업 “식품안전문화가 신뢰 좌우… 혁신 활동 이어갈 것”
  • “지역사회에 온기 전한다”…서울우유, 취약계층에 우유 7,800개 기부
  • 건설사업관리 제도 손본다…국회서 산·학·관 머리 맞댄다
  • 신한카드 ‘Haru’, 일본에서의 ‘특별한 하루’ 선사… 호시노야 숙박권 이벤트 진행
  • 잠실 한강버스, 얕은 수심 걸려 좌초…80여 명 구조
  • 지스타 처녀 출전 넥써쓰 이름값 톡톡
  • 박수현 의원, '공연 암표 근절법' 대표발의
  • 따뜻한동행, 필리핀 6·25 참전용사 주거 지원
  • 게임으로 웃는 우리들만의 시간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면세쇼핑도 ‘언택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