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OTT 종합 검색 서비스 키노라이츠에서 진행한 MBTI 테스트가 화제다. 최근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BTI’ 테스트는 심리학 이론을 근거한 성격 유형 검사다. 


영화 서비스 키노라이츠는 여기에 영화를 접목해 특색 있는 ‘MBTI’ 테스트를 배포했고, 이미 100만 명이 참여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키노라이츠의 MBTI 테스트에서는 나와 꼭 맞는 영화 속 캐릭터를 알 수 있다. 12개의 재치 있는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성격과 유사한 캐릭터를 찾을 수 있다. 


동시에 자신과 잘 맞는/안 맞는 유형의 친구도 알 수 있어, SNS 상에서 활발히 공유가 진행되면서 입소문이 퍼지기도 했다.


이 MBTI 테스트의 결과에서는 '마블 시리즈'의 '캡틴 아메리카', '토니 스타크', <알라딘>의 '자스민', <겨울왕국>의 엘사 등 다양한 특색을 가진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한 히든 캐릭터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9049_1603428782.jpg


영화 서비스 키노라이츠 부캐 찾기 테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SNS상에서 폭발적으로 공유되면서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100만 명이 참여한 영화 속 부캐 찾기 MBTI테스트는 (https://avatar.kinolights.com/)에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94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속 내 부캐는 누구?...부캐 찾기 MBTI 테스트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