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정형 TV는 삼성전자 · 이동형 TV는 LG전자가 우세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4.12.16 12:12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2024 주요 데이터 총결산’ 인포그래픽에서는 사람들이 최근 한 달 내 집에서 이용한 온라인 영상 플랫폼, 현재 이용 중인 고정형 TV 브랜드 등 흥미로운 데이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zzzzz.jpg
인포그래픽=대학내일20대연구소


전국 19~54세 남녀 중 고정형 이동형 TV 현재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고정형 TV는 삼성전자가 45.9%로 LG전자 42.9%보다 이용자가 많았고 이동형 TV는 LG전자가 57.1%로 30.8%인 삼성전자보다 많았다.


한달내 집에서 주로 이용한 온라인 영상 플랫폼 1위는 Z세대의 경우 59.5%로 인스타그램이 가장 높았고 전기 밀레니얼 세대는 50.4%로 유튜브, 후기밀레니얼 세대는 넷플릭스 54.3%였다. X세대는 59.4%로 유튜브를 주로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권일혁 첫 시집 '빗물 그 바아압' 출간…
  • 현대차 아이오닉 9, 워즈오토 ‘최고 10대 엔진’ 선정… 4년 연속 쾌거
  • 중국인 단체관광 무비자 재개 D-1 “면세점 매출 급증 전망”
  • 구자은 회장,
  • ‘롤’ 격투 게임 슬슬 몸푼다
  • “정면·측면 충돌 어린이 보호 최고점…전용 전기차 안전성 재확인”
  • 케데헌·파친코·경성크리처…OTT 통해 전 세계에 日 만행 알려져
  • “팔수록 손해”…소상공인 울리는 플랫폼 수수료
  • ‘싼맛’에 총까지 직구…중국발 위해 제품 차단 1년 새 70%↑
  • 팁스기업 R&D 환수금, 1년새 7배 급증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고정형 TV는 삼성전자 · 이동형 TV는 LG전자가 우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