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싸이 맥주 d 마시고, 싸이 콘서트 ‘해프닝’ 보러 오세요~

  • 김세민 기자 기자
  • 입력 2013.03.22 15:23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김인규)가 자사 맥주 브랜드인 d와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광고 모델인 싸이의 국내 단독 콘서트인 ‘해프닝’ 초대권을 증정하는 ‘d & 참이슬이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 22일 부터 4 7일 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모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싸이 국내 콘서트 ‘해프닝’ 입장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하이트진로는 서울 수도권 소재 주요 할인매장에서 d와 참이슬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스크래치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진행되는 ‘d & 참이슬이 쏜다’ 이벤트에 참가한 후 싸이슬쇼를 시청한 팬을 대상으로 싸이 콘서트’ 해프닝’ 입장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4 13일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싸이 국내 콘서트 ‘해프닝’은 세계적인 공연 스텝들의 참여와 함께 제작비만 30억원이 투입되는 등 블록버스터급 공연이 예고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싸이는 전세계를 강타한 ‘강남스타일’의 뒤를 이을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당사 모델로 활동하는 싸이의 활발하고 꾸밈없는 이미지가 d와 참이슬이 가지고 있는 역동적이고 깨끗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되면서 소비자들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 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드스타 싸이의 역동적인 공연을 생생한 현장에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클럽파티개최, 대학축제지원 등 젊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싸이 광고 런칭 이후 ‘싸이맥주’, ‘강남맥주’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서울을 중심으로 20대 젊은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롯데웰푸드, 중량물 이송 보조기구 ‘플렉스리프트’ 본격 도입
  • 보이스피싱 피해액 5년 만에 4조 돌파… “정부 대응 미온적” 비판
  • 삼성물산, 건설 상장사 브랜드 지수 1위… ESG·해외성과 반영
  • 단통법은 사라졌지만… 휴대폰 유통점 ‘호갱’ 행위는 여전
  • 해킹 피해 속출…개인정보 불법유통 64만건 확인
  • 304만 요양보호사 중 실제 활동자는 70만…저임금에 제도 붕괴 위험
  • 롯데건설 ‘잠실 르엘’, 분양 3일 만에 완판…최고 761대 1 경쟁률
  • LH 미매각 토지 여의도 4.9배…수도권 주택 7만여 호 공급 가능
  • 국세외수입포털, 국민 세금으로 만들었지만 하루 이용자 2명에 그쳐
  • 충남 건설사 1천여 곳 폐업…복기왕 “지역 균형발전 동력 지켜야”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싸이 맥주 d 마시고, 싸이 콘서트 ‘해프닝’ 보러 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